[쿠키뉴스=구현화 기자] 연휴가 많은 5월, 열심히 놀았다면 이제 다시 일상으로 돌아올 시간이다. 작은 크기로 짐을 늘려주지 않으면서도 지친 피부는 달래주고 생기 가득한 메이크업을 지켜주는 아이템으로 끝까지 인생 샷을 남겨보자.
◇ 지친 피부라도 메이크업은 무너짐 없이 지속하기
에뛰드 하우스의 픽스 앤 픽스 톤업 프라이머는 피부는 매끈하게 잡아주고 톤은 화사하게 보정하여 깨끗한 피부 바탕으로 완성시켜주는 프라이머다. 메이크업을 들뜨지 않고 오래 지속되도록 도와주며 맑고 투명하면서도 화사한 피부표현을 연출해준다. 파운데이션, 쿠션 본연의 컬러감을 살려주며 트리플 실드 성분이 피부에 가벼운 막을 씌워 외부 환경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준다.
◇ 멀티 팔레트로 초췌한 얼굴 화사하게
투쿨포스쿨의 글램락 베일드 씬은 대담하고 드라마틱한 컬러로 재해석해 담아낸 멀티팔레트이다. 유니크한 컬러부터 고급스런 데일리 컬러까지 6가지 섀도우와 2가지 블러셔, 1가지 하이라이터로 TPO에 맞는 무한 변신이 가능하며 각 컬러마다 숨겨진 커스텀 텍스춰의 레이어링으로 무심한 듯 시크한 분위기를 연출시켜준다. 미스테리어스와 시크리티브 두 가지 버전으로 감각적인 퍼플 스모키 메이크업과 몽환적인 메이크업을 연출이 가능해 언제 어디서든 완벽한 메이크업이 가능하다.
◇ 떡진 앞머리 보송하게 바꾸기
쏘내추럴의 오일 컷 헤어 파우더는 즉각적이고 빠르게 모발의 피지와 유분을 잡아 방금 머리 감은 듯 보송함을 남겨주는 헤어전용 드라이 파우더다. 투명한 클리어 컬러로 자연 스럽게 보송한 헤어를 연출할 수 있으며 떡진 앞머리, 눌린 앞머리, 갈라지는 앞머리를 위한 제품으로 톡톡 두드려 바르면 머리 감은 효과를 나타내는데 도움을 준다. 또한 원하는 부위에만 부분적으로 사용할 수 있으며, 옥수수 전분을 사용해 피부 자극을 줄여 수시로 사용이 가능하며 찰랑거리는 머리결로 가꾸어준다.
kuh@kuki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