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뉴스=이은철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정학동)은 계리직 공무원을 준비중인 초시생을 위한 입문특강 ‘전과목 프리스쿨’을 무료로 제공한다.
에듀윌은 ‘프리스쿨’을
통해 한국사, 컴퓨터 일반, 우편 및 금융상식 등 45만원 상당의 강의를 제공한다는 방침이다.
계리직 공무원은 각 시·도 우체국에서 금융 및 회계업무 전반과 우편
관련 업무를 담당하는 직렬로, 응시자격에 제한이 없고 영어시험이 없어 인기가 많은 직렬이다. 일반 9급 공무원은 5과목을
공부해야 하는 반면, 계리직은 3과목만으로 9급 공무원과 동일한 대우를 받을 수 있어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이에 따라 계리직 공무원 시험은 직장인, 워킹맘, 경력단절여성, 취업준비생 등 다양한 계층으로부터 선호도를 얻고 있다.
‘에듀윌 프리스쿨’을 계리직 공무원 시험에 1~2문항씩 출제되는 한자와 영어 문제도 정리가 가능하도록 ‘상용한자, 기초영어 특강’도 추가로 제공한다.
프리스쿨은 한자와 영어 포함, 총
82강의 강의로 구성됐다. 교재는 교안을 다운로드 받아 수강이 가능하며, 신청일로부터 7일간 무료로 볼 수 있다.
한편 에듀윌은 합격할 때까지 평생 수강이 가능한 ‘계리직 뉴 평생회원반’을 운영중이다. 강의는 기본이론, 핵심&문제풀이, 모의고사 해설특강,
최종마무리 특강 등 계리직 전 과정이 포함돼 있으며, 기초가 부족한 수험생들을 위해 입문특강도
무료로 제공한다.
dldms8781@kuki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