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단하고 편리하게…편의점, 아이스크림 기획·할인판매

간단하고 편리하게…편의점, 아이스크림 기획·할인판매

기사승인 2018-07-26 17:53:17


최근 낮 최고기온이 35도를 넘나드는 폭염이 지속되면서 간편하게 더위를 식힐 수 있는 편의점 아이스크림이 인기를 끌고 있다. 

세븐일레븐이 최근 기온이 매우 올라갔던 지난 일주일(7/18~25)간의 아이스크림 매출을 분석한 결과, 아이스크림 판매량이 전월 동기 대비 35.4% 증가했다고 밝혔다. 이에 세븐일레븐은 여름철 무더위를 식혀줄 시원하고 청량감 있는 이색 아이스크림인 '아이셔 빅구슬'을 선보였다.

'아이셔 빅구슬' 아이스크림은 '아이셔' 특유의 새콤한 맛을 살린 사과맛 아이스크림으로 동그란 아이셔껌 형태를 그대로 구현한 구슬 아이스크림 상품이다. 파우치형 아이스크림으로 보관과 먹기가 편해 보다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 또 아이셔 패키지 디자인을 그대로 아이스크림 패키지에 구현하여 상품의 특징은 살리고 친근함은 더했다.

이혁주 세븐일레븐 아이스크림 담당MD(상품기획자)는 "연일 최고 기록을 세우고 있는 폭염으로 시원한 아이스크림을 찾는 소비자들이 늘어나고 있다"라며 "이번에 출시한 아이셔빅구슬 아이스크림은 기존 아이스크림들과 다른 형태로 색다른 맛과 재미를 즐길 수 있어 큰 인기를 얻을 것"이라고 말했다.

편의점 미니스톱은 본격적인 여름 무더위를 맞아 26일부터 8월1일까지 ‘소프트크림 콘’ 할인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대상 제품은 소프트크림콘 밀크, 칸탈로프멜론, 믹스 3종으로 2개 구매 시 천원이 할인되어 3,000원에 구매할 수 있으며 3종 모두 교차구매가 가능하다.

미니스톱은 지난 6월 여름을 맞아 프리미엄 과일 중 하나인 칸탈로프멜론을 원료로 사용한 소프트크림 ‘칸탈로프멜론’을 출시한 바 있으며 이탈리아산 칸탈로프멜론을 사용해 독특한 맛과 높은 당도를 느낄 수 있다.

미니스톱 콜드디저트·커피팀 박상환MD는 “무더위가 계속되고 있어 고객들이 조금이라도 시원한 여름을 날 수 있도록 할인 행사를 기획했다.”라며 “3가지 맛의 소프트크림 콘을 취향에 맞게 즐겨주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구현화 기자 kuh@kukinews.com

구현화 기자
kuh@kukinews.com
구현화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