롤스로이스모터카, 국내 진출 15주년 기념 쇼케이스 개최=롤스로이스모터카가 국내 진출 15주년을 기념해 롤스로이스 쇼케이스를 개최한다. 롤스로이스모터카는 지난 2003년, 코오롱 모터스와 공식 딜러십 계약을 체결하고 ‘롤스로이스모터카 서울’이라는 이름으로 2004년 서울 청담동에 첫 전시장을 열었다. 이후 최고의 고객 서비스와 확고한 브랜드 가치를 바탕으로 고객과의 접점을 꾸준히 늘리면서 지난해 역대 최대 판매량을 달성, 2018년 3월까지 국내 누적판매 400대를 돌파했다. 오는 19일, 강남구 대치동에서 롤스로이스 쇼케이스가 개최한다. 롤스로이스의 역사와 철학은 물론, 국내 최초로 롤스로이스 전 차종을 관람할 수 있는 이번 쇼케이스에는 세계 최고의 차로 칭송 받는 최상위 세단 팬텀(Phantom)과 롤스로이스를 대표하는 최고급 비즈니스 세단 ‘고스트(Ghost)를 비롯해 오픈 탑 모델 ‘던(Dawn)’, 쿠페 모델인 ‘레이스(Wraith)’ 등이 전시되며, 롤스로이스의 고성능 라인업인 블랙 배지 모델들도 한 자리에서 살펴볼 수 있다. 이와 함께 롤스로이스 오너와 초청받은 고객뿐만 아니라 일반 관람객도 참석할 수 있는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2일부터 일주일 간 롤스로이스모터카 서울 인스타그램 이벤트 페이지에 참가 신청을 하면 추첨을 통해 롤스로이스 쇼케이스 초청장을 제공한다.
폭스바겐 그룹, 세빗 2018에서 디지털 노하우와 미래 모빌리티 기술 공개=폭스바겐 그룹은 내달 11일부터 15일까지 독일 하노버에서 열리는 국제정보통신박람회 ’세빗(CeBIT) 2018’에 참가해 미래 모빌리티와 최신 디지털 기술을 선보인다. 이와 함께, 월드 프리미어 행사를 진행한다. 폭스바겐 그룹은 이번 박람회를 위해 커넥티드카, 자율주행, 디지털 자동차 디자인, 양자(퀀텀) 컴퓨팅, 인공지능, 블록체인 기술, 가상현실 구현, 라이드 셰어링, 실시간 사용자 경험 등 풍성하고 혁신적인 프로그램을 마련했다.
이종혜 기자 hey333@kuki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