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유닛이 운영하는 온라인 쇼핑 플랫폼 ‘서울스토어’는 국내 대표 뷰티 프로그램 ‘겟잇뷰티’(GET IT BEAUTY)와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16일 밝혔다. 서울스토어는 파트너십에 따라 ‘겟잇뷰티’ 방송에 소개된 뷰티 아이템을 당사 ‘겟잇뷰티 스토어’에서 선보인다고 설명했다.
겟잇뷰티 스토어는 매 방송마다 화제가 되고 있는 ‘뷰라벨’ 선정 중심으로 제품을 구성한다. ‘신상임당’, ‘라라리뷰’ 등 프로그램에서 소개된 각종 제품의 정보를 한데 모아 온라인 상으로 경험해 볼 수 있는 겟잇뷰티 스토어를 오픈해 주요 고객층의 시선을 모을 예정이다.
겟잇뷰티는 13년간 No.1 뷰티 콘텐츠로 자리매김해왔다. 젊은 여성들이 화장품에 대한 객관적인 정보를 얻어가는 신뢰도 높은 뷰티 아이템 정보 창구 역할을 해왔다.
서울스토어 디유닛 윤반석 대표는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서울스토어 플랫폼만의 특징과 겟잇뷰티가 보유한 포트폴리오를 결합해 양사 간의 강점이 극대화 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한 것 같아 매우 의미있다고 생각한다“며 “뷰티 리뷰 콘텐츠의 원조 방송 프로그램인 겟잇뷰티와 인플루언서 커머스로서 여성들의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는 서울스토어가 만나 뷰티 생태계를 선도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겟잇뷰티 스토어는 내년 2월 정식 오픈할 계획이다.
신민경 기자 smk5031@kuki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