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뉴스] 신민경 기자 =온라인 패션 플랫폼 ‘무신사’(MUSINSA)는 신학기를 맞아 가방과 운동화 등을 최대 89% 할인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할인 기획전 ‘신학기 백&슈즈’에는 아디다스, 휠라, 닥터마틴, 커버낫, 비바 스튜디오, 키르시 등 총 294개 브랜드 상품이 참여했다. 가방, 스니커즈, 구두 신상품을 비롯해 잡화 카테고리 인기 아이템을 특별 할인가로 제공하고 추가 할인 혜택과 이벤트도 선보인다. ▲백팩 모음전 ▲스니커 모음전 ▲워커&로퍼 모음전 ▲프리미엄 브랜드 모음전으로 나눠 쇼핑 편의성을 높였다.
2020년 새 학기를 맞아 4시간 한정 신학기 아이템을 2020원에 판매하는 파격 타임 특가 ‘2020원 딜’도 실시한다. 휠라 스니커즈 래비지먼트, 잔스포츠 백팩 등 인기 브랜드 대표 상품을 특별한 가격대로 구매할 수 있다.
‘위클리 특가’에서는 엘엠씨 백팩을 50% 할인한다. 리복 스니커즈는 5만원 대, 네이키드니스 백팩은 79% 할인된 혜택가로 선보인다. 커버낫 백팩, 아디다스 운동화 등 신학기 대표 브랜드 인기 상품을 무신사 단독 할인가로 제공하는 ‘단독 특가’도 실시한다.
다양한 할인과 참여 이벤트도 눈길을 끈다. 무신사는 신학기 인기 IT제품 최신 노트북 ‘LG그램 14’를 9만9999원에 구매 할 수 있는 ‘신학기 래플 응모’를 진행할 계획이다. 또 기간 내 사용 가능한 가방과 스니커, 신발 카테고리 7% 할인 쿠폰을 전 고객에게 지급하며 전 품목 최대 80% 할인 혜택 기회를 제공하는 ‘랜덤 쿠폰 이벤트’도 실시한다.
이 외,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무신사 스토어에서 확인할 수 있다.
smk5031@kuki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