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웃으면서 뜯는 박스테이프 문구 찾습니다”…텐바이텐, 카피 공모전 개최

“웃으면서 뜯는 박스테이프 문구 찾습니다”…텐바이텐, 카피 공모전 개최

기사승인 2020-03-16 17:15:15

[쿠키뉴스] 신민경 기자 =디자인 상품 전문 쇼핑몰 ‘텐바이텐’(10x10)은 박스테이프에 들어갈 문구를 공모하는 ‘제5회 텐바이텐 박스테이프 카피 공모전’을 오는 29일까지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텐바이텐 박스테이프 카피 공모전은 제품 배송 시 사용하는 박스테이프를 고객들에게 응모 받은 문구로 디자인해 제작하는 이벤트다. 

이번 이벤트는 제품을 받아보는 마지막 순간에도 텐바이텐만의 즐거움을 전하기 위해 기획됐다. 지난 2015년 처음 실시돼 5년째 진행하고 있는 장기 이벤트로, 올해에는 만족을 극대화하는 ‘라스트핏 이코노미’가 선정되면서 더 주목을 받고 있다.

이번 공모전은 ‘택배 받는 순간을 재미있게’라는 주제로 진행된다. 텐바이텐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박스테이프에 들어갈 문구를 입력하면 참여할 수 있다. 

심사를 통해 1등 텐바이텐 기프트 카드 50만원권(1명), 2등 5만원권(5명), 3등 1만원권(10명)이 제공된다. 당첨자는 오는 4월6일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되며, 박스테이프에는 5월말부터 적용된다.

지난 공모전들을 통해 ‘택배 온 걸 엄마는 모르게 하라(1회)’ ‘귀신보다 더 무서운 지름신(4회)’ 등 텐바이텐의 주요 고객층인 2030 세대들이 공감하는 재치있는 문구들이 선정된 바 있어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해당 문구들이 사용된 박스테이프에 대한 실제 고객들의 반응도 좋다. ‘텐바이텐은 택배박스부터 늘 재미있다’ ‘웃으면서 박스 뜯게 되니 기분이 좋다’ ‘내가 텐바이텐을 사랑할 수밖에 없는 이유다’ 등의 인증샷들이 올라오고 있다.

텐바이텐 관계자는 “디자인 전문 쇼핑몰로서 제품 구매 과정에서 텐바이텐만의 색다른 경험을 줄 수 있는 게 무엇이 있을까 고민하다 박스테이프 공모전을 기획하게 됐다”며, “최근 어두운 소식들이 많은데 저희 제품을 받는 순간이라도 웃을 수 있도록 재미있는 응모작들이 많이 나왔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smk5031@kukinews.com

신민경 기자
smk5031@kukinews.com
신민경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