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동민, 원데이 할인 쇼핑몰 ‘연예인 DC’ 오픈

장동민, 원데이 할인 쇼핑몰 ‘연예인 DC’ 오픈

기사승인 2010-11-01 15:57:00

[쿠키 연예] 개그맨 장동민이 원데이 할인 쇼핑몰 ‘연예인 DC’를 오픈했다.

장동민이 사업가로 변신한 원데이 할인 쇼핑몰 ‘연예인.DC’는 소설네트워크서비스(SNS)인 트위터, 페이스북, 커머스가 결합된 상태로 하루에 한 가지 상품을 판매하는 곳이다.

대표 장동민은 “소비자가 만족감을 느낄 수 있도록 할인을 최대한 적용시키고 혜택을 듬뿍 드리는 쇼핑몰이 되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쇼핑몰을 연 소감을 밝혔다.

이어 “연예인이라면 할인(DC)을 받는 것처럼 인식돼 있어 이 부분에서 쇼핑몰 이름을 착안하게 됐다”며 “소비자도 연예인처럼 필요한 상품을 저렴한 가격으로 누릴 수 있도록 하기 위해 사업을 시작했다”고 덧붙였다.

장동민과 절친한 개그맨 유세윤은 뮤지와 함께 그룹 UV라는 이름으로 신곡 ‘연예인 DC’를 만들었다. 노래 ‘연예인 DC’는 장동민이 오픈하는 사이트를 축하하는 의미를 담아 동일한 제목으로 만들었으며 1일 음원이 공개됐다.

유세윤은 “(장)동민이 형이 빌려간 돈을 아직 갚지 않았다. 쇼핑몰 오픈 기념으로 노래를 선물하게 됐다”고 밝힌 뒤 “사업 대박이 나서 빌려간 돈을 반드시 갚았으면 좋겠다”고 너스레를 떨었다.

‘연예인 DC’는 1일 오픈을 기념해 용평리조트와 손잡고 리프트권을 65% 할인해서 선보인다. 장동민은 ‘연예인 DC’ 사이트를 통해 향후 레저, 여행, 외식, 공연, 호텔, 콘도 등 다양한 상품의 문화 서비스를 제공하겠다는 계획이다. 서울에서 시작해 사업 규모를 늘린 뒤 경기, 광주, 대전, 대구, 부산 등 전국으로 확대시켜나갈 예정이다.

현재 장동민은 유세윤, 유상무와 함께 MBC ‘꿈꾸는 라디오’를 공동 진행하고 있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김은주 기자 kimej@kmib.co.kr
김은주 기자
kimej@kmib.co.kr
김은주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