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면세점은 4월 14일까지 '스프링 왈츠'를 주제로 오스트리아·스위스 여행, 뉴욕 항공권·숙박권과 브로드웨이 뮤지컬 관람권 등을 주는 경품 행사 등을 이어간다. 인천공항 탑승동 매장 그랜드 오픈을 기념해 탑승동 전용 선불카드 증정 및 50% 할인 이벤트도 준비했다.
그 외 전국 전통시장에서 사용할 수 있는 온누리 상품권, 싸이·성시경 등이 출연하는 '2016 롯데면세점 패밀리페스티벌' 초대권도 증정한다.
각 점에서는 구매수량 및 금액에 따라 화장품·향수·가방·식품·주류·시계·액세서리 등에 걸쳐 최대 40% 할인 이벤트도 진행한다.
신라면세점은 4월 18일까지 '스프링 뷰티'를 주제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다음 달 4일 한방화장품 '동인비'를 시작으로 '루나솔', '어반디케이', '달팡', '딥티크' 등 5개 브랜드와 함께하는 뷰티 강좌가 열린다.
강좌별로 16명을 초청하며, 참여고객 전원에게는 세면도구 파우치와 브랜드별 사은품으로 구성된 선물을 증정한다.
인천공항점에서는 '코스메 데코르테', '라프레리', '메이크업포에버' 등 7개 화장품 브랜드의 샘플 1만개를 무료로 증정하는 '스프링뷰티 프리기프트' 행사를 한다. kuh@kukinews.com
[쿠키영상] 배우 권은수, 류준열 '일베 논란'에 "호형호제 못하는 마음이 이럴까?"...'호부호형이거든~'
[쿠키영상] "어디에 쓰는 물건인고?" 세상에서 가장 쓸모없는 기계들
'손예진 닮은꼴' 류아진 "남자들은 다 눈 감아용~" 볼륨 가슴 뽐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