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존 백화점 DM이 해당 기간의 할인하는 정보를 제공하는 수준에 그쳤다면 이번에 선보이는 DM은 신세계백화점 바이어들이 직접 패션, 생활, 식품장르에서 올 봄 트렌드를 선별해 소개하는 것이 특징이다. 트렌드 설명은 물론 그에 맞는 아이템을 제안하고, 그 아이템 활용에 관한 팁까지 상세히 제공한다. 가로 23cm, 세로 31cm의 이번 DM은 일반 잡지책보다 커 보기도 편하다.
DM을 필두로 신세계는 패션캠페인 ‘LOVE IT’을 10일부터 27일까지 신세계 전점에서 펼친다. 이 기간 동안 러브잇(LOVE IT) 패션백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kuh@kukinews.com
[쿠키영상] 딸의 머리에 피워 낸 아름다운 '뜨개질 헤어 아트'
[쿠키영상] 주차비 아까워 벌인 귀신 쇼 '기발해!'
[쿠키영상] '강한 바람에 옷이 훌러덩'…아찔한 속옷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