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뉴스=구현화 기자] 화이트데이를 맞아 백화점은 물론 대형마트, 아웃렛, 드럭스토어에서 다양한 기획 상품과 이벤트를 준비했다.
10일 유통업계에 따르면 갤러리아백화점은 화이트데이를 맞아 오는 13일까지 홈페이지에서 중남미의 캔디 놀이인 ‘피냐타 게임’ 온라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더불어 갤러리아명품관에서는 14일까지 고메이 494 매장에서 팝업 매장을 운영한다. 프랑스 유명 초콜릿 브랜드 ‘샤퐁’을 비롯해 생초콜릿으로 유명한 ‘로이즈’, 벨기에 초콜릿 브랜드 ‘코르네포트로얄’, 홋카이도 치즈케익 브랜드 ‘르타오’ 등이 선보인다.
수원점에서는 14일까지 미국 3대 소프트캔디 브랜드인 타피타운, 수제초콜릿 브랜드 메사주드로즈와 스푼홀릭이 팝업 매장을 운영한다. 타임월드에서는 14일까지 수제 캔디 브랜드 파파버블, 일본 화과자 전문점 화미가, 뉴욕 초콜릿 브랜드 노츄잉얼라우드 등을 내놓는다.
또한 14일까지는 티르티르, 스톤헨지, 러브캣비쥬, 쥼 등의 액세서리 브랜드가 1만원부터 9만원대까지 화이트데이 기프트 특집전을 진행한다.
홈플러스도 화이트데이를 맞아 전국 141개 점포에서 380여 종의 초콜릿, 캔디를 포함, 스위트 와인과 레드 와인 등 다양한 화이트데이 상품을 최대 50% 할인 판매한다.
우선 16일까지 대표상품으로 인기 초콜릿 마테즈 틴 트러플 골드 버터카라멜(400g)와 마테즈 틴 트러플 실버 오리지널(400g)은 9900원에 제공한다. 마테즈 트러플 미니골드(200g)는 6000원, 벨지안 시쉘 밀크초콜릿(250g)과 벨지안 시쉘 다크초코렛(250g), 벨지안 프랄린(200g)은 각각 9900원에 판매하며 구입 시 1+1 행사를 진행한다.
아울러 31일까지 인기 스위트 와인인 빌라 엠 로미오와 줄리아를 포함, 반피 티아라 모스카토와 로쏘, 밴락스테이션 모스카토를 각각 9900원 초특가에 판매한다. 인기 와인인 빌라 엠 비앙코, 로쏘와 간치아 모스카토 다스티, 카스텔로 델포지오 모스카토 다스티 등을 1만원대에 마련했다.
신세계사이먼 여주·파주·부산 프리미엄 아울렛은 13일까지 '화이트데이 스타일링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여성 컨템포러리, 잡화, 슈즈 등 총 200여 개의 다양한 브랜드의 봄 스타일링을 위한 아이템을 최고 70% 할인한다.
드럭스토어 올리브영은 ‘향기’를 테마로 해 봄 향기를 느낄 수 있는 향 관련 아이템뿐만 아니라 선물하기 좋은 스킨케어, 메이크업 제품들을 할인한다. 올리브영에서는 라운드어라운드, 이브로쉐, 토니가드 등의 인기 향수 제품을 최대 30% 할인한다. 또한 10일부터 4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완연한 봄 분위기의 스타일을 연출하기에 제격인 클린, 페레가모, 랑방, 안나수이 등의 미니미 향수를 선착순으로 랜덤 증정한다.
롯데 드럭스토어 롭스(LOHB’s)는 10일부터 화이트데이를 맞아 립글로우를 증정하는 구매 사은행사 ‘꽃물입술’을 진행한다. 3만5000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 1만2000원 상당의 틴티드 립밤 지베르니 모닝 립글로우를 증정하는 행사다. 한정 수량으로 매장별 소진 시기가 다를 수 있으며, 소진시 이벤트는 종료된다. kuh@kukinews.com
여자들 쇼핑 중 남자들의 '처량한' 모습
김태희 "쉬는 날, 민낯으로 지내요"... '겟잇뷰티'에서 자신의 뷰티 아이템 소개
[쿠키영상] 탈모로 왕따 당하는 침팬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