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일레븐에 따르면 'PB동원참치라면'은 출시 전 SNS를 중심으로 소비자의 뜨거운 관심속에 최단기간인 출시 첫날부터 판매 1위에 등극했다. PB동원참치라면 출시 후 이달 5일까지 일주일 만에 판매된 수량은 20만개, 참치라면의 인기의 힘입어 용기면 매출도 전주 동기 대비 15.8% 신장했다.
'PB동원참치라면'은 라면에 다양한 재료를 넣어먹는 모디슈머를 착안해 개발하게 되었다. 일반라면과 달리 참치 살코기가 그대로 토핑돼 담백하고 얼큰한 국물이 특징이다. 또한 제품 표면에 동원참치캔 이미지를 그대로 활용했다. 이 라면은 전국 유통망을 갖춘 세븐일레븐과 국내 참치 1등 브랜드 동원F&B, 국내 대표 라면 회사인 팔도가 협업해 출시했다. kuh@kukinews.com
[쿠키영상] '탐정 홍길동' 이제훈 "무전기 사용 장면 있어 깜짝"...'시그널 시즌2 나왔으면'
[쿠키영상] 심기가 불편한 고릴라의 습격(?)
해도 해도 너무한 보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