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 패셔니스타 바비’는 1959년 첫 출시 이후 57년만에 현실적인 변신을 시도해 기존의 바비인형과 달리, 통통하거나 키가 작은 체형, 다양한 헤어스타일 등 우리 주변에서 만날 수 있는 친근한 모습을 표현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지난 1월 ‘뉴 패셔니스타 바비’ 출시 발표 이후 통통한 바비는 미국 타임지의 표지모델을 장식하는 등 바비의 변신만으로도 큰 반향을 불러일으켰으며, 지난달 미국에서 첫 선을 보인 이후 인기리에 판매 중이다.
롯데마트 토이저러스는 올해 7월 국내 정식 출시 예정인 ‘뉴 패셔니스타 바비’ 7종 600개를 단독으로 확보해 어린이날 시즌에 맞춰 고객들에게 우선적으로 선보인다. kuh@kukinews.com
[쿠키토이] '인형과 대화를 나눈다고?' 100가지 대답을 하는 '말 많은 똘똘이'와 친구가 됐어요~
[쿠키영상] 과욕이 부른 참사
[쿠키영상] 색조에 따라 장르가 달라지는 영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