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밀리 트램핑(Family Tramping)’패키지는 레저 엔터테인먼트 전문가(G.A.O)와 호텔 투숙객들이 함께 제주의 자연을 느끼는 네츄럴 트레킹을 한 후, 호텔 내 캠핑존에서 호텔 셰프가 직접 준비한 캠핑 바비큐 파티를 펼치고, 이국적인 분위기의 야외 수영장에서 수영과 함께 영화를 감상하는 플로팅 시네마를 관람하는 프로그램으로 구성됐다.
트램핑은 트레킹(Trekking)과 글램핑(Glamping)의 합성어로 제주의 자연 속에서 ‘트레킹’을 즐긴 후 호텔로 돌아와 럭셔리 ‘캠핑’을 즐기는 활동으로 제주신라호텔이 선보이는 여행 컨셉이다.
이번 패키지를 이용하면 천혜의 자연 환경을 자랑하는 제주에서 따스한 봄날, 레저 전문 직원 G.A.O.와 온 가족이 함께 떠나는 내추럴 트레킹을 즐기며 자연 속에서 잊지 못할 힐링 체험과 특별한 추억의 시간을 갖을 수 있다.
캠핑 존 한가운데는 어린이 놀이 시설과 바닥 분수를 마련했고, 텐트마다 에어컨이 설치되어 있고 수증기가 발사되는
쿨링 시스템으로 캠핑 존 내부를 시원하게 만들어 준다.
‘캠핑 디너’는 호텔 셰프가 직접 구워주는 즉석 바비큐 요리로 맛있는 식사와 편안하고 럭셔리한 분위기를 자랑한다. 입안 가득 봄 기운이 느껴지는 봄나물 샐러드, 봄나물 비빔밥, 냉이 된장찌개부터 제주산 청정 한우, 닭 다리살 구이, 새우 구이, 할루미 치즈 꼬치구이 등이 메인 메뉴로 준비되며 런치 타임은 오전 11시부터 15시까지 자유롭게 이용이 가능하다.
‘패밀리 트램핑’ 패키지 혜택으로는 △스탠다드 객실 1박, 셰프의 정성으로 준비되는 아침 △조식 성인 2인 1회, 소아 1인 1회, △G.A.O. 네츄럴 트레킹, △캠핑 바비큐 파티(런치 기준 성인 2인, 소아 1인분 제공), △플로팅 필로우를 객실 당 1개의 혜택이 있다. 이용 기간은 2016년 4월 10일부터 5월 31일까지이며 제주신라호텔 공식 홈페이지 및 대표번호를 통해 유선으로 예약 진행이 가능하다. 가격 1박에 47만원부터이다. kuh@kukinews.com
[쿠키영상] 암컷에게 눈길도 주지 않는 수사자들의 사랑
비키니 입고 섹시미 발산하는 이 시대 할머니들이여~ 외쳐라~ "나이여! 가라!"
[쿠키영상] '투철한 직업정신?' 수몰된 차에서 피해자를 구하며 인터뷰하는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