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3월부터 진행 중인 봄학기의 경우 ‘홈가드닝, 나만의 정원 테라리움 만들기’, ‘당신의 노후준비 특강’등 고객의 수요를 반영한 ‘맞춤’ 특강이 개설돼 2015년 봄학기 대비 회원수가 8.2% 신장하며 인기를 끌었다.
롯데마트 문화센터는 오는 여름학기도 고객들의 가치 기준을 만족하는 다양한 ‘맞춤’특강을 선보인다. 우선, 자신의 집을 직접 꾸미는 ‘셀프 인테리어’의 인기를 고려해, ‘페인팅’을 배울 수 있는 ‘노루 페인트와 함께하는 우리 집 페인팅 노하우 강좌’ 와 ‘벤자민 무어 페인트 특강’을 양덕점 및 송도점을 포함한 전국 10개 점포의 문화센터에서 진행한다.
또 롯데마트의 가정간편식 PB브랜드인 ‘요리하다’ 신제품을 체험할 수 있는 ‘쿠킹 클래스’도 개설한다. ‘요리하다 신제품 쿠킹 클래스’에서는 난자완스와 닭가슴살 냉채 메뉴를 직접 개발한 김병주 셰프가 강사로 나서 요리비법을 전수한다. (※진행점: 구로, 송파, 수지, 광교, 계양점)
더불어 정보에서 소외된 지역에 거주하거나 시간과 경제적인 어려움 등으로 진학 정보에 접근하기 어려웠던 학부모를 대상으로 최신 입시 정보를 전달하는 ‘진학 강좌’를 전국적으로 진행한다.
이에 롯데마트 문화센터는 송민호 교수(논술 출제위원 및 입학사정관역임) 및 주영식 연구원(교육부 교과서 심의위원 및 EBS 교재집필)을 비롯한 7명의 강사를 초빙해, 5월부터 7월까지 부산점 및 첨단점 등 전국 20여개의 롯데마트 문화센터에서 특목고/자사고 진학 및 대학 입시 정보를 제공하는 ‘찾아가는 진학특강’을 선보인다. kuh@kukinews.com
[쿠키영상] 암컷에게 눈길도 주지 않는 수사자들의 사랑
비키니 입고 섹시미 발산하는 이 시대 할머니들이여~ 외쳐라~ "나이여! 가라!"
[쿠키영상] '투철한 직업정신?' 수몰된 차에서 피해자를 구하며 인터뷰하는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