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시 ‘SNS 간편 가입 제도’를 도입해 본인이 보유하고 있는 SNS 계정을 이용하면 간단한 인증 절차만으로 회원이 된다. 구매금액별 사은 혜택을 따로 신청하지 않아도, 해당 요건을 충족하는 고객이라면 누구에게나 혜택 또는 쿠폰이 자동 지급된다.
멤버십 등급 산정에는 3년간의 구매 실적을 반영, 2년간의 구매 실적을 반영하는 다른 면세점보다 더 높은 등급의 혜택을 적용 받을 수 있도록 했다.
또 i-트렌드, i-베이비, i-스타일 등 키워드에 따라 내 취향에 맞는 상품을 보여주는 큐레이션 기능과
골든 타임 서비스 등을 도입했다.
신라아이파크면세점은 이번 인터넷면세점 오픈을 기념해 오는 25일까지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지난달 14일부터 이달 25일까지 기간 중 구매금액이 높은 336명에게는 총 1억원의 적립금을 추가 지급한다. 댓글로 축하 메시지를 작성한 모든 회원에게는 1만원의 적립금을 지급하고 추첨을 통해 500만원 상당의 여행상품권, 고급 캐리어백, 아이패드 등 경품도 증정한다.
이와 함께 신규 회원 가입고객에게는 적립금을 두 배로 적립해주는 더블 혜택과 첫 구매 시 150달러 이상 구매하면 30달러를, 200달러 이상 구매하면 17%를 할인해주는 쿠폰도 제공한다. kuh@kuki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