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몬플러스 가맹점주는 티몬플러스 온라인 파트너센터를 통해 가족 고객군을 선택하고 이들을 대상으로 이벤트 내용을 전달할 수 있다. 가정의 달에는 가족 단위로 소비할 수 있는 메뉴 주문 시 20~30%에 해당하는 금액의 할인 쿠폰을 문자로 발송하는 방식이 주로 사용된다.
또한, 티몬플러스 파트너케어센터의 전문 마케팅 컨설턴트인 ‘플러스맨’들은 가맹 매장이 들어선 지역별, 고객군별로 가정의 달 이벤트를 기획하고 해당 고객군에게 마케팅 문자를 발송하는 서비스를 함께 제공하고 있다. 지난해 같은 기간 대비 가정의 달 이벤트를 진행하는 매장이 63% 상승할 정도로 플러스맨 컨설팅 효과를 인정받고 있다. kuh@kukinews.om
[쿠키영상] '광희가 먼저 떠오르는' 유이-이상윤 열애 소식, 양측 모두 인정 "올 초부터 좋은 만남 中"
[쿠키영상] '곡성' 천우희, 분량 편집 언급 "별로 안 나온 것 같다"...'이쁜 역 못 맡아 안타까워'
[쿠키영상] 제대로 걸린 소매치기범! 군인 선수들에게 속수무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