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몬, 고객과의 소통 '몬소리' 캠페인

티몬, 고객과의 소통 '몬소리' 캠페인

기사승인 2016-05-09 11:07:57
[쿠키뉴스=구현화 기자] 소셜커머스 티몬이 고객들의 소리에 귀 기울여 최상의 쇼핑경험을 제공하겠다는 의지를 담은 TV CF ‘지금 몬소리?’를 공개하며 티모니 캐릭터를 내세운 새로운 브랜드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에서 뜻하는 ‘몬소리’는 소비자들이 힘들고 지칠 때 무심코 내는 웅얼거림으로, 티몬만이 알아들을 수 있는 고객의 목소리를 말한다. 예를 들어 ‘모뒐퓟보코옱콜랐는데망햁’은 모델핏보고 옷 골랐는데 망했다, ‘쓴도니얼만뒝셩물안츄다뉢’은 쓴 돈이 얼만데 선물하나 안 주다니 등으로 해석된다는 것.

티몬이 몬소리 캠페인을 기획한 이유는 고객과의 소통을 통해 소비자들 불만을 보다 잘 받아들여 고객만족도를 극대화 하기 위함이다. 이를 위해 유명 톱모델이 아닌 자사 캐릭터 ‘티모니’를 활용해 TV CF 영상을 제작했으며, 친근하고도 일관된 이미지로 브랜드 캠페인을 지속해나가겠다는 계획이다.

티몬은 본편 CF
방영하기 전에 사람들이 몬소리를 내는 이유를 애니메이션 영상으로 제작해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했다. 8일부터 TV를 통해 공개된 CF에는 쇼핑을 하면서 불편했던 공감 상황들에 티모니들이 나타나서 해결해준다는 내용을 담았다. 또한, 5월 말부터는 무료반품, 멤버십 등 티몬 만의 고객만족 서비스를 주제로 한 새로운 영상을 순차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다. kuh@kukinews.com

[쿠키영상] '서바이벌 생존 기술' 껌종이와 건전지로 불 지피기!

부부싸움 다음 날 '복수의 도시락'

[쿠키영상] 의뢰인에게 불리한 증거 먹어버린 변호사...'도를 넘어선 직업정신?'"
kuh@kukinews.com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