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같은 매출 성장세는 지난해 10월 출시한 프리미엄 한방 제품 ‘초공진’ 라인을 시작으로 12월 ‘매트 립루즈 살사레드’ 등 메이크업 제품들, 올 1월 ‘라인프렌즈 에디션’ 등의 신제품 들이 연이어 좋은 반응을 보였기 때문이라고 회사 측은 분석했다. 또한 14년 하반기부터 지난해 초까지 진행된 체질 개선 작업도 이익 개선에 기여했다고 설명했다. kuh@kukinews.com
[쿠키영상] '서바이벌 생존 기술' 껌종이와 건전지로 불 지피기!
부부싸움 다음 날 '복수의 도시락'
[쿠키영상] 의뢰인에게 불리한 증거 먹어버린 변호사...'도를 넘어선 직업정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