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원 웰스 고객센터는 2016년 KSQI 평가에서 생활 가전 산업 평균 92점 대비 95점을 획득하여 탁월한 서비스 품질을 입증했다. 고객에게 제공하는 단계별 모든 서비스 항목에서 높은 점수를 획득했으며, 특히 맞이인사, 자신감 있는 응대, 적극적인 안내, 알기 쉬운 설명 항목에서 만점을 받았다
교원 과계자는 "웰스 고객센터는 소비자 중심 경영 실천을 지속적으로 추진하여 전반적인 제도 개선 및 시스템 고도화 등 서비스 혁신 기반을 조성해 나가고 있다"고 설명했다. kuh@kukinews.com
[쿠키영상] 탈피 시기에 순둥이가 되는 '맹독' 코브라, 사람이 준 물을 '날름날름~'
[쿠키영상] '신음소리에 안절부절' 곰에게 목덜미 물린 사슴의 애절함
[쿠키영상] '역대급 파격 드레스' 배우 하나경 "노출 연기에 대한 부담감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