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뉴스=구현화 기자] 더마톨로직 코스메틱 브랜드 GD-11는 뱀파이어와 우아한 그리스 여신을 테마로 한 백지연의 뷰티 화보를 공개했다고 19일 밝혔다.
생애 첫 뷰티 화보를 촬영한 백지연은 뱀파이어를 연상시키는 강렬한 블랙 시스루 드레스와 짙은 레드 립으로 평소와는 다른 고혹적인 매력을 선보였다.
또한 우아한 그리스 여신이 떠오르는 컷에서는 여신 자태가 돋보였다.
이번 백지연 화보는 GD-11의 세미 프리미엄 라인인 ‘스템 셀 EXS 인텐시브’ 출시에 맞춰 진행된 것으로, 오는 5월말 GD-11 홈페이지 등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GD-11의 세미 프리미엄 라인인 ‘스템 셀 EXS 인텐시브’는 특허 받은 제대혈 줄기세포 배양액의 핵심 성분인 GDF11을 주 원료로 한 제대혈 줄기세포 배양액 화장품으로, 주름 개선 및 피부 미백, 탄력 개선 효과가 있는 기능성 스킨케어 라인이다. 특히 품질은 최고로 유지하면서 3만원대의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보여 기존 고가의 줄기세포 배양액 화장품보다 가격 경쟁력을 높였다.
백지연이 전속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GD-11은 토탈 코스메틱 전문기업 코스온과 국내 최고의 줄기세포 연구개발기업 강스템바이오텍이 공동으로 개발한 제대혈 줄기세포 배양액으로 만든 더마톨로직 코스메틱 브랜드다. kuh@kukinews.com
소셜커머스, 적자 불사하고 차별화 경쟁...소비자 ‘행복한 고민’
[이슈분석] 스마트폰 이후의 기술은 뭐? 세 가지 키워드
‘강남 살인男’ 사건에 추모 물결 붐… 퇴근길 헌화·메시지 거세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