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네트웍스는 먼저 글로벌 라이프스타일 브랜드인 타미 힐피거(Tommy Hilfiger)를 대상으로 서비스를 도입, PC기반의 SK패션몰에서 주문한 타미 힐피거 상품에 대해 직영 매장 3곳(명동점, 압구정점, 가로수길점)에서 직접 상품을 픽업할 수 있도록 하고 있으며, 이번 달부터는 모바일을 이용한 앱주문까지 서비스를 확대했다.
SK네트웍스는 이 서비스를 하반기에는 스티브J&요니P와 SJYP를 비롯해 오즈세컨까지 확대하여, 고객들이 좀 더 편리하게 SK네트웍스의 패션 스타일을 경험할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
SK네트웍스가 지난 한 달간 파일럿으로 운영한 옴니채널 서비스 이용 고객을 분석해보니, 서비스 이용 주 고객층은 30대~ 40대로 나타났으며, 남성고객의 경우 점심시간 혹은 퇴근 후 서비스 이용 비중이 70% 이상으로 나타났고, 여성고객은 평일 오후가 60% 수준으로 나타났다. kuh@kukinews.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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