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 신제품 단신] 아이오페, 안나수이, 미샤 外

[유통 신제품 단신] 아이오페, 안나수이, 미샤 外

기사승인 2016-07-07 16:20:28

아이오페, 바이오 에센스 인텐시브 컨디셔닝 출시 = 아이오페는 새로운 안티에이징 솔루션으로 업그레이드 된 ‘바이오 에센스 인텐시브 컨디셔닝’를 선보인다. 새로워진 아이오페 바이오 에센스는 강력한 안티에이징 성분, 바이오 리독스 알파TM (Bio-redox αTM)가 함유됐다.

보습 성분이 더욱 강화돼 피부를 촉촉하게 오래 유지시켜 주며, 세안 후 가장 먼저 사용하여 피부 밸런스를 맞춰주고 유효 성분을 고르게 채워 촘촘하고 투명하게 빛나는 피부 바탕을 완성해준다

안나수이 립 컬러 스테인 출시 = 안나수이 코스메틱에서는 틴트 성분이 함유돼 컬러의 지속력을 오래 유지해주며 가볍고 벨벳 같은 텍스처의 안나수이 립 컬러 스테인을 출시했다.

또 세미 매트 타입으로 번들거림없는 자연스러운 마무리감을 선사하며, 상쾌하고 가벼운 텍스처로 끈적임 없이 마치 립스틱을 바르지 않는 듯한 느낌을 제공한다. 고밀착성 스무스 텍스처 오일이 뛰어난 피팅감과 보습력을 제공해 선명한 발색감을 자랑한다. 6가지 컬러로 구성됐다.

홀리카 홀리카, 물방울 메이크업 라인 출시 = 홀리카 홀리카가 ‘물방울 메이크업 라인’ 2종을 새롭게 선보인다. 물방울 메이크업 라인은 홀리카 홀리카의 대표 여름 메이크업 제품으로 손꼽히는 ‘물방울 틴트 스틱’의 신규 라인업으로 촉촉하지만 가벼운 마무리 감을 선사하는 ‘물방울 틴티드 파운데이션’과 탄산수가 터지듯 시원한 청량감과 빛나는 펄감을 지닌 ‘물방울 스파클릭 섀도우’로 구성됐다. ‘

물방울 틴티드 파운데이션(30ml/1만2900원)’은 청정 제주 산소수와 10가지 수분 강화 성분을 함유해피부 속은 촉촉하고, 겉은 보송하게 마무리해주는 초경량 파운데이션이다. 다양한 크기로 이루어진 탄성 파우더가 울퉁불퉁한 피부 요철과 모공을 커버해 매끈하게 맑은 피부 바탕을 선사한다.

미샤 포맨 옆머리 다운 스프레이 출시 = 미샤는 ‘미샤 포맨 옆머리 다운 스프레이’를 출시했다. 미샤 포맨 옆머리 다운 스프레이는 뜨고 뻗치는 옆머리 때문에 고민하는 남성들을 위한 제품이다. 강력한 세팅력으로 머리 길이와 관계없이 옆머리를 깔끔하게 정리할 수 있다.

 모발에서 한 뼘 정도 떨어뜨려 적당량을 분사한 후 건조되는 동안 손바닥으로 눌러주면 옆머리가 차분하게 가라앉는다. 제품을 사용하기 전 헤어드라이어를 이용해 옆머리를 미리 정돈하면 더 좋은 효과를 볼 수 있다. 머리 스타일 전체를 세팅할 때 사용해도 좋다.  

LG생활건강, VDL 컬러 데이 진행 = LG생활건강의 영 프레스티지 메이크업 브랜드 VDL은 글로벌 색채 전문 기업 팬톤사가 2016년S/S 시즌 트렌드 컬러로 선정한 ‘스노클 블루’와 ‘라일락 그레이’를 주제로 하는 ‘VDL 컬러 데이’를 오는 11일까지 전 매장에서 진행한다.

이번 컬러 데이에는 매장에 방문하는 누구나 시원하고 청량한 컬러인 스노클 블루와 라일락 그레이를 메이크업에 활용할 수 있는 다양한 VDL 제품과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으며, 3만원 이상 구매 시 테마컬러가 적용된 투명 비치백을 증정한다.

구현화 기자 kuh@kukinews.com

구현화 기자
kuh@kukinews.com
구현화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