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사지기 헤드랑, 신라온라인면세점 입점

마사지기 헤드랑, 신라온라인면세점 입점

기사승인 2016-08-30 11:26:51

[쿠키뉴스=구현화 기자] 미용기기전문업체인 에스피티가 가정용 얼굴윤곽마사지기구브랜드 ‘헤드랑’을 신라온라인면세점에 입점시켰다고 30일 밝혔다. 

‘헤드랑’은 가압판의 압력을 활용해 사각턱과 광대를 마사지해 작은 얼굴을 유도하는 뷰티기기브랜드다.헤드셋 닮은꼴 모양이 인상적이며, 전기사용이 필요치 않은 편리성으로 인해 언제 어디서나 손쉽게 사용할 수 있어 인기를 끌고 있다. 오리지널 버전의 경우 누적판매 70만개를 돌파한 바 있다.

이번에 신라온라인면세점에 입점하는 제품 라인은 탤런트 엄현경 모델발탁과 함께 런칭된 ‘헤드랑W' 최 신상 버전이다. 이 제품은 기존에 비해 더 정교한 기술력을 적용시켜 얼굴윤곽에 전달되는 가압력과 정확도를 세심하게 끌어올려 효과를 배가시켰다.

특히 턱과 광대를 마사지 하는 가압판의 내부곡면은 얼굴선이 아름다운 실제 두상의 곡면을 3D스캔에서 만드는 등 인체공학적으로 설계된 것으로 알려졌다.

김혜진 대표는 “온라인을 넘어 오프라인면세점 입점과 더불어 중국 등 해외진출을 통해 브랜드 인지도를 높일 계획”이라고 소감을 밝혔다.

입점을 기념해 할인과 더불어 구매자에게 마유엑스오일 한정수량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관련 이벤트는 신라온라인면세점 메인화면에서 오는 9월 4일까지 확인이 가능하다.

kuh@kukinews.com

구현화 기자
kuh@kukinews.com
구현화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