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뉴스=구현화 기자] 홈플러스는 가격 대비 기대 이상의 품질과 서비스 선보이는 ‘뜻밖의 플러스 캠페인’의 일환으로, 23일까지 2주간 주요 상품 할인권과 사은품 증정 및 이벤트 등의 혜택이 담긴 ‘뜻밖의 쿠폰북’ 증정 행사를 실시한다.
홈플러스에 방문하는 고객이 당일 5만원 이상 결제 시 매장 내 고객서비스센터에서 쿠폰북을 수령해 사용하는 방식이다. 쿠폰북에는 주요 상품 할인권을 비롯한 사은품 증정권, 숙박 할인권 등이 있다. 쿠폰은 사용 기간은 1차(11월 17일~30일), 2차(12월 1일~14일)로 나누어져 있다.
할인권은 생필품, 신선식품, 가전제품, 의류, 장난감 등을 대상으로 마련되어 있으며, 주요 생필품인 화장지, 섬유유연제 기획팩 9종, 액상세제 기획팩 10종, 조리도구와 인기 신선식품 온가족볶음탕용 닭, 훈제오리 슬라이스, 밀감, 브로컬리, 오징어가 있다. 이 외에 라면, 참치, 햇반을 비롯한 과자, 음료와 같은 간식도 해당된다.
가전제품으로는 *LG/삼성 등 유명 브랜드 냉장고, 드럼 세탁기와 같은 대형가전뿐만 아니라, 노트북/컴퓨터 20% 할인, 닌텐도 2만원 할인, 가습기 전품목 20% 할인까지 있다. 또한 보온 내의/수면 용품과 같은 의류는 20~30% 할인, 아이들이 좋아하는 보드게임, 레고 넥소나이츠 전품목은 20% 할인해 준다.
사은품으로는 ‘100% 당첨 스크래치 복권’이 있으며, 3대 카드(신한/KB국민/삼성)로 결제한 고객에게는 당첨 결과에 따라 무릎담요, 3000/5000원 할인권을 준다.
‘스티커 이벤트’도 진행, 겨울 필수품인 호빵/냉장우동 각 5천원 이상, 액상차/스타킹/조미김 각 1만원 이상, 김장용기/바디로션/건조대/겨울침구를 각 2만원 이상(전품목 대상) 결제할 때마다 스티커를 지급한다. 4개 이상의 스티커를 획득하면 5만원 이상 결제 시 사용 가능한 5000원 할인권을 증정한다.
kuh@kuki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