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뉴스=구현화 기자] 티켓몬스터가 운영하는 국내 대표 소셜커머스 티몬은 인기 뷰티 상품을 일주일간 온라인 최저가보다 5% 가량 더 저렴한 수준으로 판매하는 ‘티몬 뷰티 페어’를 오는 20일까지 1주일간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티몬 뷰티페어의 주요 이벤트인 ‘원샷원킬’은 인기 브랜드 뷰티 상품을 하루에 2개씩 선정해 파격 특가로 선보이는 행사다.
첫 날인 14일에는 ‘원샷원킬’ 품목으로 AHC의 젠5앰플과 프라이빗아이크림을 1만7900원에, 보습크림의 대명사인 피지오겔 150ml는 1만3900원에 판매한다. 온라인 최저가보다 5%가량 더 저렴한 가격이다. 15일에는 ‘바이오더마’ 클렌징워터와 ‘맥’ 립스틱이, 16일에는 ‘메디힐’ 마스크팩과 명품향수 모음기획전, 17일 ‘설화수’ 자음2종과 ‘시세이도’의 센카 퍼펙트휩, 18일 ‘닥터자르트’ 세라마이딘 크림과 ‘모로칸오일’ 등 유명브랜드의 대표상품들이 가장 저렴한 가격에 선보일 예정이다.
동시에 진행되는 ‘내가 제일 잘나가’ 코너에서는 지난 9월 한 달간 티몬 뷰티의 각 품목별 판매량 상위 5위 안에 들었던 상품들을 티몬에서만 만날 수 있는 할인된 특가로 선보인다.
남성화장품 부문에서는 ‘우르오스’, 마스크팩 분야에는 ‘미팩토리 돼지코팩’, 메이크업 부문 ‘삐아’, 바디케어의 ‘해피바스’, 스킨케어의 '애터미' 등이 파격가로 판매될 대표 상품들이다.
티켓몬스터 하성원 COO(최고운영책임자)는 "인기 상품을 한정수량 파격 할인 판매하며 티몬을 대표하는 프로모션으로 자리잡은 ‘슈퍼꿀딜’처럼 이번 뷰티페어에서도 깜짝 선물 같은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그 어느 곳에서도 만나볼 수 없는 가격과 혜택으로 다양한 뷰티 상품들을 만나볼 수 있다”고 말했다.
kuh@kuki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