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DC신라면세점, 개점 1주년 맞아 명품 브랜드 최대 70% 세일

HDC신라면세점, 개점 1주년 맞아 명품 브랜드 최대 70% 세일

기사승인 2016-11-24 19:23:00


[쿠키뉴스=구현화 기자] HDC신라면세점이 개점 1주년을 맞아 1월 19일까지 인기 명품 브랜드 세일을 비롯해 내국인 고객들에게 풍성한 쇼핑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먼저 지방시, 토리버치, 버버리, 페라가모, 코치, 막스마라, 제냐 등 명품 브랜드가 대거 참여해 최대 70%의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겨울 정기 세일이 진행된다. 또 개점 1주년을 기념하며 전 구매 고객을 대상, 한 달 간 '30일 간의 세계여행'이라는 이벤트 타이틀로 매일 1명의 고객에게 여행상품권을 증정하며 100% 당첨되는 경품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벤트 마지막 날에는 전 참여고객 대상 최대 1000만원 상당의 여행상품권을 증정하는 파격적인 이벤트가 마련돼 눈길을 끈다. 이외 선불카드, 여행용 필수품, 뷰티 아이템들이 개점 1주년 기념 프로모션의 경품으로 준비됐다. 

이 밖에도 250달러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구매 금액에 따라 용산 본점에서 최대 29만원 선불카드를 제공하며, 이 기간 동안 본점에서 구매한 금액을 인터넷점에서 사용할 수 있는 적립금으로 100% 페이백해주는 파격적인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이와 함께 모든 신규 가입고객에게는 선불카드 1만원 및 전시 티켓 등을 웰컴 기프트를 제공하는 혜택도 마련돼 개점 1주년 고객 사은의 의미를 더한다.

인터넷점에서도 축하 메시지를 남기는 회원들에게 1만원 적립금을 증정하는 등 다채로운 기념 행사를 진행한다. 

kuh@kukinews.com

구현화 기자
kuh@kukinews.com
구현화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