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뉴스=구현화 기자] 뷰티브랜드들이 연말을 맞아 한정판 제품 판매와 다양한 할인 및 경품 이벤트로 연말 선물 수요를 노린다는 전략이다.
화장품은 불황에 적은 비용으로 높은 만족도를 줄 수 있어 연말 선물로 인기다. 특히 연말에는 각종 화장품 브랜드에서 다양한 한정판 제품이나 한정판 키트를 출시하고 있어 ‘나만의 화장품’을 구입하는 재미도 크다.
랑콤은 12월 한 달 동안 시크릿 박스 이벤트를 통해 ‘압솔뤼 다마스크 로즈 크림(37만원대/50ml)’을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총 232명을 추첨해 당첨자 전원에게 화장품을 담아 휴대할 수 있는 ‘압솔뤼 베니티’ 파우치와 ‘압솔뤼 프레셔스 셀 로션(50ml)’ ‘압솔뤼 렉스트레 크림(5ml)’ ‘압솔뤼 크림 파운데이션100(5ml)’ 등 압솔뤼 라인의 제품으로 이루어진 5종 여행 키트를 증정한다.
이 중 1등 2명에게는 웨스틴 조선 호텔의 1박 숙박권이, 2등 10명에게는 80만원의 상당의 리미티드 듀오 립스틱 레쥬믈레가 함께 제공되며, 3등 20명에게는 15만원 상당의 호텔 식음권과 압솔뤼 거울을, 4등 50명에게는 압솔뤼 루즈 데피니션 ‘197 딥레드’ 컬러를 증정하는 등 당첨 선물이 푸짐하다.
코리아나화장품의 프리미엄 한방 브랜드 자인은 12월 한달 간 자인 불로 크림을 구매한 소비자에게 진도모피 장갑 정품을 증정한다. 이 장갑은 스페셜 콜라보레이션 에디션만을 위해 디자인된 제품이며 선별된 최고급 양가죽과 풀스킨 밍크를 트리밍한 특별한 선물이다.
자인은 스페셜 콜라보레이션 에디션을 구입한 소비자 대상으로 진도모피 아이템 즉석 당첨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구매 시 받은 진도모피 장갑 속에 경품 교환권이 들어있으며 당첨자에게는 진도모피 코트 정품부터 모피 머플러까지 다채로운 럭셔리 모피 아이템을 제공할 예정이다.
코웨이 코스메틱의 리엔케이와 올빚에서도 12월 25일까지 올빚의신제품 기획세트를 더욱 특별한 구성의 선착순 한정 수량으로 만나볼 수 있는 '감동 나눔 이벤트'를 준비했다.
리엔케이는 입체적인 동안 라인을 가꿔주는 셀 볼류마이징듀얼 크림과 앰플에아이 크림, 디퓨저추가 구성으로 힐링안티에이징 구성인 27만원대의 ‘셀 볼류마이징듀얼 크림 출시 기획 세트’를, 올빚은 2배 더 강화된 송라 발효 추출물을 함유한 고농축 앰플과 송라 기초 라인으로 구성된 30만원대의 ‘송라 앰플 출시 기획 스페셜 세트’를 선보인다.
이벤트 기간 동안 각 기획세트 구매 시 10만 감동마일리지가 지급되며, 지급된 마일리지는 리엔케이와올빚의 대표 제품을 구입하는 데 사용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