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뉴스=구현화 기자] 글로벌 주방용품 제조회사 월드키친의 미국 대표 메탈 쿡웨어 브랜드 ‘리비어 코렐(REVERE CORELLE)’이 오는 28일 오후 4시 40분 GS홈쇼핑을 통해 국내 첫 론칭 방송을 진행한다.
세계적인 디너웨어 브랜드 코렐이 새롭게 소개하는 리비어 코렐은 스테인레스 스틸 내에 알루미늄 레이어를 삽입한 3중 압축 바닥으로 탁월한 열 분포율과 견고한 내구성은 물론 인덕션과 오븐을 비롯한 모든 가열 기구에서 사용 가능하다.
특히 독자적인 기술력인 Copper Confidence Core™로 탄생한 ‘구리 히팅스타존’을 통해 알루미늄보다 3배 이상 빠르고, 일반 스테인레스 스틸보다 50% 이상 신속하고 일관되게 열을 제공하여 가장 효율적으로 최고의 요리를 완성시켜 주는 것이 특징이다.
12월 28일 오후 4시 40분부터 1시간 동안 GS홈쇼핑에서 단독으로 진행되는 이번 방송에서는 요리에 따라 다양하게 사용할 수 있는 총 3가지 사이즈의 ‘스테인레스 프라이팬(20cm, 25cm, 30cm)’을 비롯하여 오목한 디자인의 ‘전골냄비(30cm)’, 국물 요리에 안성맞춤인 ‘스톡팟(6.1L)’ 등 총 5종 포함 169,000원에 만나볼 수 있다.
특히 방송 구매 고객 전원에게는 오리지널 내열유리 브랜드 파이렉스의 조리도구 4종(솔리드 뒤집개, 스푼, 국자, 4P 계량컵 세트)도 증정하는 등 특별한 혜택도 함께 제공될 예정이다.
kuh@kuki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