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라호텔, '윈터 애프터눈 티세트' 패키지 선봬

신라호텔, '윈터 애프터눈 티세트' 패키지 선봬

기사승인 2016-12-28 09:56:59


[쿠키뉴스=구현화 기자] 서울신라호텔이 오는 1월 1일부터 2월 28일까지 신년의 설레는 감성을 담은 ‘윈터 애프터눈 티(Winter Afternoon Tea)’ 패키지를 선보인다. 

서울신라호텔의 라운지 & 바인 더 라이브러리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실루엣 애프터눈 티(Silhouette Afternoon Tea)를 혜택으로 즐길 수 있는 상품이다.

본 패키지를 이용하는 고객들은 시간대별 다양한 라이브 연주를 선보이는 더 라이브러리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실루엣 애프터눈 티를 즐길 수 있다. 

전복 세비체와 푸아그라 무스 타르트, 햄치즈 샌드위치와 패션망고 타르트, 딸기 에클레어, 다쿠아즈, 생초콜릿 등의 디저트는 3단 트레이에 풍성하게 제공된다. 또한 갓 만들어진 따끈한 스콘과 초코 수플레는 별도로 서비스되어 가장 맛있는 상태에서 즐길 수 있다. 프리미엄 티 브랜드 ‘마리아쥬 프레르(Mariage Freres)’, ‘포숑(Fauchon)’, ‘TWG Tea’ 등 취향에 따라 선택하여 이용할 수 있다. 실루엣 애프터눈 티는 낮 12시부터 6시까지 이용 가능하다.

또한 이국적인 분위기의 어번 아일랜드 야외 자쿠지와 핀란드 사우나로 구성되어 있는 릴렉세이션 존 입장 혜택도 포함되어 있어 일상의 스트레스를 해소할 수 있다.

이그제큐티브 객실 타입을 선택하는 고객들은 더 이그제큐티브 라운지 혜택이 추가되어 서울신라호텔만의 차별화된 라이프스타일을 경험할 수 있다. 더 이그제큐티브 라운지는 남산의 풍경과 도시의 전경이 그림처럼 펼쳐지는 공간으로, 신속한 익스프레스 체크인과 체크아웃 서비스가 제공된다. 

여기에 조식, 라이트 스낵, 애프터눈 티, 해피 아워와 같은 하루 4번 다이닝 서비스가 제공되어 도심 속 휴식을 찾는 레저 고객에게 인기 만점인 공간이다. 단, 더 이그제큐티브 라운지는 만 13세 이상 고객에 한해 출입이 가능하다.

서울신라호텔 윈터 애프터눈 티 패키지는 1월 1일부터 2월 28일까지 진행하며 비즈니스 디럭스 룸 1박, 더 라이브러리 애프터눈 티 세트 혜택(2인), 어번 아일랜드 릴렉세이션 존(핀란드 사우나와 야외 자쿠지) 입장 혜택(2인), 피트니스 및 실내 수영장 혜택(2인), 발레 파킹 1회 무료로 구성되어 있다. 가격은 33만원(세금 및 봉사료 별도)부터.

kuh@kukinews.com

구현화 기자
kuh@kukinews.com
구현화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