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월드 어드벤처, '자이로드롭 VR' 오픈

롯데월드 어드벤처, '자이로드롭 VR' 오픈

기사승인 2016-12-30 15:17:54

[쿠키뉴스=구현화 기자] 롯데월드 어드벤처가 지난달 업계 최초로 탑승형 VR 놀이기구인 '후렌치레볼루션2 VR'을 선보인 데 이어 오는 31일 두 번째 야심작 '자이로드롭2 VR'을 오픈한다. ‘자이로드롭’은 아파트 25층 높이인 70m 상공에서 단 2.5초 만에 지상으로 낙하하는 인기 놀이기구다.  

'자이로드롭2 VR'은 기존 자이로드롭에 VR기기인 HMD를 착용한 상태에서 탑승한다. 탑승자의 시야에는 상공으로 천천히 올라갈수록 미래 도시의 모습이 한 눈에 들어온다. 최정상부에 이르면 3초 정도 정지하는데 실제보다 훨씬 더 높은 곳에 있는 것 같은 착각을 일으킨다.

이러한 가상현실 콘텐츠의 힘으로 ‘언제 떨어질지 모르는 두근거림’은 극대화된다. ‘쿵’하는 소리와 함께 지상으로 수직 낙하를 하며 곤두박질치려는 순간 미래도시의 로봇이 나타나 안전하게 착지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스토리를 입혀 탑승자의 간담을 서늘하게 한다.

VR 놀이기구의 인기를 이어갈 자이로드롭2 VR의 짧고 굵은 떨림은 한 번 맛보면 헤어나올 수 없게 만든다. 하늘 높이 올라가고 싶은 꿈과 지상으로 떨어지는 아찔한 상상을 현실보다 더 리얼한 가상현실에서 직접 경험해 보길 추천한다. 지난달 22일에 오픈한 후렌치레볼루션2 VR은 누적탑승객이 12만여명에 이른다.

롯데월드 박동기 대표는 “앞으로도 VR과 같은 미래 기술에 역량을 집중해 최첨단 테마파크로 변화를 꾀할 것”이라며 “고객에게 새로운 경험을 제공하는 글로벌 테마파크로 업계를 선도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정유년(丁酉年)을 맞아 1월 한 달간 알뜰한 혜택도 제공한다. 신분증에 2,0,1,7 숫자 중 3개 이상 포함된 고객은 동반 1인까지 50% 할인 받을 수 있고 4개 이상 포함되면 츄러스 1개가 추가 제공된다. 삼성카드는 회원이라면 동반 1인까지 1만8000원 할인된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다. 관련 세부 내용은 홈페이지와 대표전화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kuh@kukinews.com

구현화 기자
kuh@kukinews.com
구현화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