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전 단신] 코웨이, SK매직, 대유위니아, 위닉스, 테팔 外

[가전 단신] 코웨이, SK매직, 대유위니아, 위닉스, 테팔 外

기사승인 2017-02-02 10:07:22

코웨이, 3가지 멀티액션 가습공기청정기 출시

코웨이는 스스로가습클린 기능 탑재로 가습수조와 가습필터의 위생 안심을 강화하고 3가지 멀티액션 공기청정 기능을 갖춘 ‘코웨이 멀티액션 가습공기청정기 IoCare(APMS-1516Eㆍ15평형)’를 출시한다.

코웨이 멀티액션 가습공기청정기 IoCare는 대용량 회전형 가습필터방식을 적용해 시간당 최대 726ml의 풍부한 가습량으로 신속하게 쾌적한 환경을 만들어준다. 초미세 물입자 가습으로 멀리 떨어진 공간까지 고르게 습도 관리를 해준다. 공기청정기능도 한층 더 강력해져 4단계 헤파필터 시스템을 탑재했으며, 상황에 따라 ▲멀티순환 ▲집중순환 ▲일반순환 등 3가지 공기청정모드를 선택할 수 있다.

이 제품은 스스로가습클린 기능을 탑재해 가습 기능을 사용하지 않는 동안 물이 닿는 가습수조와 가습필터를 깨끗하게 자동 건조시켜 세균 번식 등의 오염을 사전 방지한다. 또 스스로살균 기능을 적용해 가습수조를 한번 더 깨끗하게 케어 해준다. 사용자가 간편하게 물 세척 할 수 있는 워셔블 가습 필터도 장착했다. 렌탈로 이용 시 월 렌탈료는 47,900원(등록비 10만원 기준)이며, 일시불 판매가격은 138만원.

SK매직, 슈퍼H청정기 출시 

SK매직이 제품 앞뒤로 오염된 공기를 흡입해 넓은 공간에서 정화 효율을 극대화한 ‘슈퍼H청정기(모델명 ACL-V32)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두 개의 팬과 모터, 두 배 많은 필터를 장착해 더욱 강력하고 빠른 공기 정화를 할 수 있는 ‘더블하트 파워청정 기능’을 채용했다.

인공지능(AI) 기반 자율청정시스템이 탑재되어 스스로 실내 공기를 측정, 판단, 계획, 작동해 실내 공기를 정화한다.슈퍼H청정기는 두 대 이상의 공기청정기가 오염 상태를 공유해 청정 효율을 극대화 시킬 수 있는 첨단시스템인 슈퍼 서라운드 (SUPER SURROUND) 기능과 스마트폰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외부에서도 공기상태를 체크하고 컨트롤 할 수 있는 사물인터넷(IoT) 기능도 사용할 수있다. 

​다중 이용시설에서 발생하는 음식냄새, 초미세먼지, 담배연기, 분진 등을 탁월하게 정화 할 수 있는 프리필터, MID필터, 탈취필터, 헤파필터(OIT FREE)도 적용했다.

대유위니아, '딤채쿡 레트로' 롯데홈쇼핑에서 전량 매진 

대유위니아는 지난 27일 롯데홈쇼핑을 통해 첫 론칭한 ‘딤채쿡 레트로’가 전량 매진을 기록했다. 롯데홈쇼핑을 통해 첫 방송된 '딤채쿡 레트로’는 소형가구를 위한 6인용 제품으로 전통 가마솥 밥맛을 구현한 기존 딤채쿡의 기능은 그대로 가져가되 트렌디한 분위기의 레트로 디자인을 접목한 것이 특징이다.

31일 오전 10시25분부터 시작된 이번 방송에서 딤채쿡 레트로는 판매 목표량 전량 매진을 기록하며, 성공적인 첫 방송을 마쳤다. '민트 그린', '크림 화이트', '로맨틱 레드' 등 고광택 에나멜 색상을 적용해 젊은 소비자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또 7단계의 밥맛을 조절할 수 있게 해 사용 편의성을 극대화하여 기존 제품과의 차별화를 이룬 점이 딤채쿡 레트로의 판매 유도를 이끌었다.  

위닉스, 공기청정기 '타워 XO' 출시 

생활환경 솔루션 기업 위닉스가 2017년형 프리미엄 공기청정기 신제품 ‘타워 XQ’를 출시한다. 18평 이상의 중대형 모델로 라인업을 강화했다.

위닉스 공기청정기 ‘타워 XQ’는 보다 강력한 공기정화 기능을 다수 탑재했다. UV+기능은 제품 내부에 장착된 UV LED를 통해 공기가 흐르는 제품 내부의 유로와 팬을 살균해준다. 또 제품의 전면과 후면에 각각 필터를 장착하여 한번에 더 많은 양의 오염물질을 흡수하고 정화하는 듀얼필터 시스템과 3방향 입체 토출로 깨끗한 공기를 빠르고 넓게 배출해주는 3D터보 입체청정기능을 탑재했다. 플라즈마웨이브 2.0 기능 역시 기존보다 업그레이드 되어, 공기 중 바이러스(6종), 박테리아(3종), 휘발성 유기화합물 등을 제거하여 깨끗한 공기를 제공한다.

사용 편의성도 높였다. 제품에 탑재된 공기오염도 인디케이터를 통해 오염도를 숫자로 표시하여 사용자에게 실내 환기 및 적절한 조치 등을 유도한다. 또한 사용자가 허리를 굽히지 않고 버튼 조작을 쉽게 할 수 있게끔 제품 상단에 버튼조작부를 위치시키고, 제품 하단의 바퀴를 통해 이동이 용이하다.

테팔, 한국창립 20년 기념 아이디어 하우스 오픈 

종합생활가정용품 전문브랜드 테팔이 올해 한국 창립 20주년을 기념해, 그간 브랜드의 성장과 함께 더욱 똑똑해진 아이디어 제품 및 다양한 라인업을 한 눈에 살펴볼 수 있는 온라인 ‘똑똑! 테팔 아이디어 하우스’를 오픈했다.

지난 1997년 진출한 그룹세브의 한국 지사 (유)그룹세브코리아의 대표 브랜드인 테팔은 새롭게 오픈한 테팔 아이디어 하우스를 통해 주방용품 및 가전을 비롯한 공기청정기, 이미용 가전, 청소기 등 생활의 영역으로 확장된 테팔의 라인업을 전반적으로 소개하고, 감사의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특히, 한국 창립 20주년의 해를 기념해 연중 내내 이벤트가 운영되며, 이벤트 당첨자에게는 주방용품 세계 판매 1위 브랜드 테팔의 엑스퍼티즈 프라이팬 3종 세트를 비롯해, 테팔 에어포스 무선청소기 25V, 테팔 인스턴트 컴팩트 의류 스팀기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필립스, '아름다움의 온도 57도' 캠페인

필립스코리아는 모발 손상으로 고민하는 소비자들의 아름답고 건강한 머릿결을 위해 드라이 시 온도의 중요성을 알리는 ‘아름다움의 온도 57도’ 캠페인을 진행한다.

상당 수의 헤어 드라이어는 빠른 헤어 스타일링을 위해 80도에 이르는 고온의 바람으로 모발 속 수분까지 제거해 머릿결을 손상시킨다. 필립스 헤어 드라이어는 바람의 온도를 57도로 유지하는 써모 프로텍트 (Thermo Protect) 기능으로, 모발 속 수분은 지켜주면서 빠르게 모발 표면의 물기를 말려 아름다운 헤어 스타일링을 완성할 수 있다.

한편 필립스는 개학 시즌을 맞아 필립스 드라이케어 어드밴스드 헤어 드라이기 (모델명 HP8232)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기능성 헤어 브러쉬를 증정하는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해당 이벤트는 이마트, 하이마트, 홈플러스에서 진행되며 이 외에도 다양한 온·오프라인 프로모션이 캠페인 기간에 진행될 예정이다.

kuh@kukinews.com

구현화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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