딜라이브, ‘뽀로로’ 등 무료 콘텐츠 4000여편으로 확대

딜라이브, ‘뽀로로’ 등 무료 콘텐츠 4000여편으로 확대

기사승인 2017-02-15 14:34:00


[쿠키뉴스=김정우 기자] 딜라이브가 뽀로로’, ‘타요등 아이들을 위한 신규 콘텐츠와 4대 종편채널, 라이프 스타일 관련 콘텐츠 등 신규 앱 12개를 통해 총 1000여편의 무료 동영상을 업데이트 했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2월 정기 업데이트에서 뽀로로와 타요가 각각 80여편씩 서비스 되고 뽀로로 극장판 버전인 눈요정 마을컴퓨터왕국 대모험도 업데이트에 포함됐다. 또한 영유아 대상 학습 놀이 콘텐츠인 깨비키즈선물공룡 디보영어한글판 등도 신규 추가했다.

JTBC, MBN, TV조선, 채널A 종편 콘텐츠도 보강했다. ‘무정도시’, ‘내 나이가 어때서JTBC 드라마 예능 프로그램과 대화가 필요해’, ‘개그공화국MBN 프로그램을 만날 수 있으며 이봉규의 정치 옥타곤’, ‘애정통일 남남북녀TV조선의 시사 예능 프로그램과 서민갑부’, ‘먹거리 X파일등 채널A 프로그램들이 제공된다.

JTBC골프 앱에는 잭니클라우스의 골프매뉴얼’, ‘박영선의 트러블샷 솔루션’, ‘뷰티풀샷’, ‘김헌의 행복골프등 초보 골퍼 대상 레슨 프로그램이 추가됐다.

이 밖에도 종합 스포츠 전문 채널인 IB 스포츠에서 제공하는 육상, 테니스, 골프 중계 등 100여 편과 기독교 전문 채널 C채널의 설교, 가스펠, 교양토크 등 200여 편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한편, 100여 편의 영화, 드라마를 제공하고 있는 무비&드라마앱은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최신 영화 4편을 추가했다. 지난해 10월 개봉한 심은경 주연의 걷기왕’, 유승호, 고아라가 출연한 조선마술사’, ‘더셰프’, ‘버스657’ 등이다.

딜라이브는 이번 2월 업데이트를 포함해 영화드라마, 엔터테인먼트, 키즈, 교육, 라이프스타일, 시사경제 등 총 6개 장르에 32개의 앱을 탑재하게 됐으며 4000여 편이 넘는 무료 동영상 콘텐츠를 제공한다.

tajo@kukinews.com

김정우 기자
tajo@kukinews.com
김정우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