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뉴스=이영수 기자] 알롱제간호학원이 오는 4월 17일 간호조무사 국가자격증 과정을 개강한다고 20일 밝혔다.
알롱제간호학원은 2017년을 맞이해 시설과 커리큘럼 등 새단장을 끝내고 준비된 모습으로 4월 교육생을 모집 중에 있다.
알롱제 관계자는 “간호조무사는 전문 직종으로 고졸학력 이상의 남녀 누구나 도전할 수 있으며 1년간의 교육 이론과 실습을 통해 자격증을 취득 할 수 있다”며 “알롱제만의 노하우가 담긴 체계적인 수업인 2개월 기초교육, 3개월 전문심화&실무교육, 4개월 병원실습, 3개월 국가고시 시험대비 특강과 다년간 의료분야에 종사하면서 실전 경험을 쌓은 전문 강사들의 교육으로 합격신화를 만들어가고 있다”고 말했다.
알롱제는 국비지원 학원으로 내일배움카드를 신청한 만 18세 이상 실업자 및 근로자에게 최대 100% 수강료를 지원해 교육을 진행하며, 추가로 매월 최대 40만원 상당의 훈련수당과 훈련장려금을 지원받을 수 있어 수강생의부담을 덜고 있다고 관계자는 전했다.
알롱제는 알롱제 소속기관으로 알롱제간호학원, 알롱제뷰티학원, 알롱제실용전문학교로 구성되어 있으며 통합직업능력개발과정을 보유해 선진화된 교육을 통해 경쟁력 있는 인재를 배출해내고 있다.
국가자격증 과정에 대한 자세한 문의는 알롱제 홈페이지와 대표전화로 가능하며, 방문상담은 예약제로 진행하고 있다. juny@kuki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