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쇼핑 단신] 현대홈쇼핑, CJ오쇼핑, 롯데홈쇼핑

[홈쇼핑 단신] 현대홈쇼핑, CJ오쇼핑, 롯데홈쇼핑

기사승인 2017-02-22 21:07:50

현대홈쇼핑, 디자이너 정구호 토크콘서트…제이바이 특집방송도 실시

현대홈쇼핑이 지난 21일 오후 압구정 갤러리에이트에서 우수고객을 초청해 ‘정구호와 함께하는 토크콘서트’ 행사를 진행했다. 국내 최정상 크리에이티브 디렉터이자 'J BY'의 디자이너인 정구호씨가 직접 참여해 본인의 패션 인생과 관련된 다양한 에피소드를 고객들과 함께 가감없이 나누는 시간을 가졌다. 이날 행사에서는 프리미엄 패션 브랜드 ‘J BY’의 S/S 시즌 컬렉션을 단독으로 공개했다.  ‘J BY’는 지난해 현대홈쇼핑이 톱 디자이너 정구호씨와 손잡고 신규 론칭한 프리미엄 패션 브랜드로 지난해 홈쇼핑 히트브랜드에 오른 바 있다. ‘J BY’ 2017년 S/S 시즌 첫 론칭 방송은 오는 25일 밤 10시 30분부터 총 150분간 특집방송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CJ홈쇼핑 셀렙샵, 봄 개편 맞아 호스트 교체 

CJ오쇼핑의 대표 패션 프로그램 ‘셀렙샵TV(Celebshop TV)’가 봄 개편을 맞아 새로운 진행자와 함께 오는 25일 오전 10시 20분 새롭게 론칭한다. 이번에 리뉴얼 론칭되는 ‘셀렙샵TV’는 패션 전문 쇼호스트로 유명한 서아랑 쇼호스트가 새로 진행을 맡는다. 서아랑 쇼호스트는 지난 2009년부터 셀렙샵TV에 고정 출연해온 정윤기 스타일리스트와 함께 방송을 이끌게 됐다. 서아랑 쇼호스트는 2007년부터 홈쇼핑 쇼호스트로 활동하며 약 10년 간 의류, 잡화, 보석 등 패션 상품의 방송을 주로 진행해왔다. 이번 25일 셀렙샵TV 방송에서는 ‘셀렙샵 에디션의 남녀 이태리 나파가죽 재킷’과 ‘아뜰리에 들라마이의 홀가먼트 니트’ 상품을 선보인다. 

롯데홈쇼핑, 리퍼·전시상품 전문 판매코너 '창고털이' 오픈

롯데홈쇼핑은 이달 14일 온라인몰 ‘롯데아이몰’을 통해 TV홈쇼핑 방송종료, 리퍼∙전시상품 전문 판매코너 ‘창고털이’를 오픈하고 상시적으로 운영한다. 기존 리퍼·이월상품 특가전과 달리 단순변심으로 인한 반품상품, 매장 전시상품을 비롯해 생방송 중 미처 구입하지 못했거나, 방송이 이미 종료돼 구입경로가 마땅치 않았던 지난 TV홈쇼핑 히트상품들도 구매가 가능하다. 패션, 리빙, 가전 등 카테고리에서 매주 200여 개의 상품을 선정해 최대 90% 할인가에 한정 판매한다. 롯데홈쇼핑은 TV홈쇼핑을 통해서도 가격 파괴 프로그램 ‘신데렐라의 쇼핑다이어리’를 지난 달 업계 최초로 론칭했다. 매월 1회, 고정적으로 셋째 주 금요일 밤 11시 50분부터 총 80분간 운영하고 있는 프로그램이다.  

kuh@kukinews.com

구현화 기자
kuh@kukinews.com
구현화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