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 쓱 광고에 공유·공효진 '공남매' 재출격

신세계 쓱 광고에 공유·공효진 '공남매' 재출격

기사승인 2017-03-10 09:37:07


[쿠키뉴스=구현화 기자] 신세계그룹의 온라인 쇼핑몰 SSG닷컴이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공유와 공효진과 함께‘쓱(SSG)’ 돌풍을 이어간다.

SSG닷컴은 지난 2월 말,공유, 공효진과 대표모델 재계약을 마치고, 3월 중순부터 2017년 새 브랜드 캠페인인 ‘쓱(SSG)스럽다’를 선보인다.

신세계는 이를 통해 SSG닷컴만의 차별화된 서비스와 독점적인 상품을 강조할 계획이다. 캠페인은 오는 3월 중순, SSG닷컴 홈페이지를 통해 최초 공개될 예정이다.

SSG닷컴 관계자는 “지난해 절제되면서도 위트있는 모습을 통해 ‘쓱(SSG)’ 돌풍을 불러일으킨 모델 공유, 공효진이, 올해도 ‘쓱(SSG)스러움’을 가장 잘 보여줄 수 있는 모델이라고 판단해 재계약을 진행하게 됐다”고 말했다.

과거 ‘쓱’ 캠페인은 지난 해 ‘소비자가 뽑은 좋은 광고상’ 장관상을 비롯해, 한국광고학회 선정 ‘올해의 광고상’ TV부문 대상,대한민국 광고대상, 서울영상광고제 그랑프리 수상 등 각종 상을 휩쓸었다. 또 ‘쓱(SSG)’캠페인의 성공으로, 지난해 SSG닷컴 전체 매출은 전년대비 33% 이상 증가하는 등 괄목할만한 성장세를 보였다.

SSG닷컴 최우정 부사장은“올해도‘쓱(SSG)스러움’캠페인을 통해 SSG닷컴만의 차별화되고 세련된 브랜드 이미지를 한층 더 업그레이드 시킬 예정이다.”라며, “지속적인 상품 및 서비스 개발을 통해 오프라인 뿐 아니라 온라인 시장에서도 일류기업으로 자리매김 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kuh@kukinews.com

구현화 기자
kuh@kukinews.com
구현화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