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뉴스=구현화 기자] 전자랜드프라이스킹은 오는 5월 15일까지 ‘제3회 오감만족 태교파티’에 참가할 50쌍의 가족을 모집한다.
올해 3회를 맞은 ‘오감만족 태교파티’는 예비 부모의 출산과 태교를 준비하고, 깨끗한 자연과 편안한 분위기 속에서 스트레스를 풀며 힐링할 수 있는 여행 프로그램이다. 특히 올해는 ‘친정 엄마와 함께하는 1박 2일 태교 파티’라는 주제를 담아, 엄마와 딸이 서로를 이해하고 존경할 수 있는 시간으로준비했다.
오감만족 태교파티는 오는 6월 3일부터 4일까지 1박 2일간 경기도 이천에 위치한 지산 포레스트리조트에서 진행되며, 참가를 원하는 사람들은 전자랜드프라이스킹 쇼핑몰 홈페이지에서 온라인으로 신청하면 된다. 추첨을 통해 총 50쌍을 선발하며, 당첨자는 5월 23일 전자랜드 쇼핑몰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오감만족 태교파티는 모녀지간인 이혜정 셰프와 고준영 셰프의 이유식 제조법 강의, 임산부 요가 교실, 연극 관람, 디너파티, 감동 콘서트, 이색 포토촬영 액자 만들기, 배냇저고리 만들기, 건강 체크 등 친정 엄마와 함께 추억을 남기고 육아에 대한 정보를 얻을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마련했다. 참가자 전원에게는 출산용품과 기념품 등 선물을 증정할 예정이다.
전자랜드마케팅팀 윤종일 수석담당은 “소중한 생명을 기다리는 즐거움, 예비엄마와 친정 어머니에게 행복한 추억을 선물하기 위해 오감만족 태교파티를 준비했다”며“꼭 참여하셔서 행복하고 소중한 기억을 만들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kuh@kuki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