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카타르 쇼핑몰에 브랜드샵 오픈

LG전자, 카타르 쇼핑몰에 브랜드샵 오픈

기사승인 2017-03-27 11:01:22


[쿠키뉴스=김정우 기자] LG전자가 카타르에 브랜드샵을 열고 중동 프리미엄 시장 공략에 나섰다.

LG전자는 최근 카타르 최대의 쇼핑센터 몰 오브 카타르300규모의 프리미엄 브랜드샵을 오픈했다고 27일 밝혔다.

몰 오브 카타르는 연면적 50에 달하며 2022년 카타르 월드컵이 열릴 예정인 아흐메드 빈 알리 스타디움과도 인접해 있다.

LG전자는 매장 내에 프리미엄 가전브랜드 ‘LG 시그니처체험존을 마련하고 고객들이 올레드 TV, 세탁기, 냉장고 등 LG 시그니처 제품을 한눈에 볼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

또 스마트폰, 노트북 등 최신 IT 기기들도 체험해 볼 수 있도록 했다. 천정에는 58:9 화면비의 ‘86형 울트라 스트레치 사이니지’ 8대가 설치돼 방문객들을 맞는다.

LG전자는 중동아프리카 지역에서 프리미엄 브랜드 이미지를 확고히 하기 위해 이란(테헤란), 레바논(베이루트), 요르단(암만), UAE(두바이), 사우디(제다), 이집트(카이로) 등에서 프리미엄 브랜드샵을 운영하고 있으며 향후 지속 확대할 예정이다.

LG전자 중동아프리카지역 대표 차국환 부사장은 체험 공간과 편의 공간을 극대화한 프리미엄 브랜드샵을 통해 중동 고객들의 마음을 사로잡는 동시에 LG전자의 프리미엄 리더십을 공고히 할 것이라고 말했다.

tajo@kukinews.com

김정우 기자
tajo@kukinews.com
김정우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