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뉴스=구현화 기자] GS샵은 메이크업 아티스트 브랜드 ‘나스(NARS)’와 함께 하는 썸머 메이크업 클래스의 참가자를 모집한다.
이번 행사는 올 여름 메이크업 트렌드를 알아보고 ‘나스 2017 썸머 컬렉션’을 가장 먼저 체험해 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마련됐다.
‘나스 2017 썸머 컬렉션’은 나스의 창립자이자 크리에이티브 디렉터인 ‘프랑스와 나스(Francois Nars)와 ‘프랑스를 대표하는 여배우이자 가수, 프렌치 시크의 아이콘인 샬롯 갱스부르(Charlotte Gainsbourg)’와의 특별한 콜라보레이션으로 탄생했다. 샬롯의 시그니처 룩인 스모키 아이 메이크업을 위한 제품과 립 제품, 치크 컬러 등 총 18개의 한정판 컬렉션이 오는 5월 1일부터 GS샵을 비롯한 온라인 쇼핑몰과 전국 나스 매장을 통해 선보인다.
나스 썸머 메이크업 클래스는 오는 26일 서울 영등포구 양평동에 위치한 GS샵 사옥에서 진행되며 한 듯 안 한 듯한 피부 표현과 무심하게 바른 빨간 립스틱으로 파리지엥의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메이크업 노하우가 전수될 예정이다.
18일까지 GS샵 모바일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의 백화점 명품화장품 카테고리 이벤트 페이지에 참여하고 싶은 이유를 댓글로 쓰면 응모된다. 추첨을 통해 20명(동반 1인 가능)의 참가자를 선정하며 참여자 전원에게 소정의 선물을 지급한다. 나스 제품 구매시 당첨 확률이 올라간다.
kuh@kuki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