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린이날, 아이들과 함께 갈 호텔 패키지 살펴볼까

어린이날, 아이들과 함께 갈 호텔 패키지 살펴볼까

기사승인 2017-04-21 05:00:00

[쿠키뉴스=구현화 기자] 다가오는 황금연휴에 어린이날이 끼어 있어 호텔들은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이고 있다. 특히 사드 배치 등의 영향으로 외국인에 집중되어 있던 호텔 상품들이 내국인들에게 집중되면서 보다 가성비 좋은 상품들을 줄지어 선보이고 있다. 

이번 연휴 기간 동안 특급호텔에서 선보이는 어린이날 이벤트는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콘텐츠를 중심으로 캐릭터, 공연, 체험, 클래스 이벤트 등으로 나눠진다.

먼저, 한화호텔앤드리조트 호텔부문에서 운영 중인 더 플라자에서는 세종문화회관의 다양한 문화 공연과 함께 어린이들의 인기 애니메이션 ‘안녕자두야’ 콘셉트로 꾸며진 키즈 클래스를 선택적으로 제공하는 ‘안녕자두야! 안녕 더 플라자!’ 패키지를 한시적으로 선보인다. 세종문화회관의 문화 공연을 투숙 일자에 따라 선택적으로 제공하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서울신라호텔은 가족을 위한 특별한 혜택이 있는 '키즈 아일랜드' 패키지를 선보인다. '키즈 아일랜드'는 어린자녀가 있는 가족을 위한 패키지로 어린이 날을 기념해 아이들이 좋아하는 굴리굴리 프렌즈 캐릭터 '데이지' 인형 증정과 야외 수영장인 '어번 아일랜드' 이용 혜택이 포함돼 있다.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은 긴 연휴기간을 이용해 호텔을 찾은 가족 고객을 대상으로 특별한 추억을 선사할 체험 패키지를 준비했다. 이번 그랜드 캠핑 패키지는 그랜드 객실 1박, 2017년 기념 캐릭터 인형, 키즈 어메니티(어린이용 실내화, 마스크팩, 치약, 칫솔) 실내 수영장 및 체육관 이용 외 호텔 야외 공간에 마련된 ‘그랜드 캠핑’ 이용 혜택을 포함한 것이 특징이다. 

롯데호텔월드에서는 가족 고객을 대상으로 레저 전문 엔터테이너 ‘에이스’와 함께 색다른 경험을 할 수 있는 체험 프로그램을 선보이며,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은 다양한 퀴즈 미션을 수행한 후 추첨을 통해 경품이 제공되는 ‘JW 메리어트를 찾아라’ 패키지를 선보인다. 

메이필드 호텔에서는 뮤지컬 관람 혜택과 키즈 쿠킹 클래스 등의 혜택이 포함된 패키지를 선보이며, 세종호텔에서는 나만의 테디베어를 꾸밀 수 있는 체험 패키지를 임피리얼 팰리스 서울 호텔은 원목 장남감, 입욕제, 룸 서비스 야식 등을 제공하는 키즈숨 패키지를 한시적으로 선보인다.

서울에 있는 특급호텔 외에도 인천에 위치한 그랜드 하얏트 인천은 레고 에듀케이션과 함께하는 `브릭 존’, `닌텐도 플레이 존’, 어린이 전용 수영장, 동반 자녀 무료 식사 등이 포함된 가족 패키지 ‘브릭 월드; 건축가’를 출시한다. 제주에 위치한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 제주는 가족 고객에게 만족도가 높았던 혜택을 모아 구성한 패밀리 딜라이트 패키지를 선보이며, 켄싱턴 제주 호텔에서는 온 가족이 함께 휴식과 미식 여행을 떠날 수 있는 그랜드 스위트 패키지를 선보인다.

이번 어린이날 패키지를 기획한 더 플라자 관계자는 “사랑하는 자녀와 함께 도심 속 특급호텔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길 원하는 고객을 위해, 이번 어린이날 특별 패키지를 선보이게 되었다”고 말했다

kuh@kukinews.com

구현화 기자
kuh@kukinews.com
구현화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