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라호텔·신라스테이, 어린이날 맞이 패키지 출시

신라호텔·신라스테이, 어린이날 맞이 패키지 출시

기사승인 2017-04-26 17:31:39


[쿠키뉴스=구현화 기자] 황금연휴를 맞아 신라호텔과 신라스테이가 패키지 상품 출시에 나섰다.

서울신라호텔은 ‘패밀리 브런치’ 패키지를 출시했다. 이는 △비즈니스 디럭스 룸 1박 △홀리데이 브런치 혜택(성인 2인, 소인 1인) △플레이도 스페셜 기프트(1개) 제공 △피트니스, 실내 수영장 혜택(2인) △발레파킹 1회 무료 혜택으로 구성되어 있다.

한편 패키지 이용 고객은 서울신라호텔은 어린이날 연휴 기간인 5월 4일부터 5일까지 이틀 간 자녀를 동반한 가족 고객을 위한 ‘키즈 플레이그라운드’를 이용할 수 있다. ‘키즈 플레이그라운드’는 어린이날 연휴 기간 한시적으로 운영하는 어린이 놀이 공간으로 5월의 햇살 아래 천연 잔디 위에서 뛰놀 수 있는 공간과 체험존으로 구성했다. 

서울신라호텔은 아이들을 위해 다양한 프로그램과 시설을 준비했다. 영빈관 후정의 천연 잔디 위에서는 아이들의 신체활동을 위해 미니 축구게임 시설과 대형 버블공이 비치된다. 후정과 연결된 연회장에서는 서울신라호텔 플라워 부티크에서 진행하는 아이들의 상상력을 자극하는 다채로운 플라워 체험존이 준비되어 있다.

비즈니스 호텔 신라스테이도 1일부터 9일까지 이용기간별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해피 홀리데이(Happy Holiday)’ 패키지를 선보인다.

‘해피 홀리데이’ 패키지는 △스탠다드 객실 1박, △신라스테이 시그니처 베어의 미니어처 사이즈 베어 1개, △이탈리아 명품커피 COVA커피 2잔으로 구성되어 있다.

이용 기간에 따라 다양한 혜택도 제공한다. 황금연휴가 시작되는 5월 1일과 2일에는 해당 패키지를  이용한 고객에게는 2인 조식 무료 혜택을 준다. 황금연휴 막바지인 5월 7일부터 9일까지 이용하는 고객에게는 신라스테이 모든 곳에서 사용할 수 있는 식음상품권 1만원권(1매)을 증정한다.

또한 해당 패키지로 2박 이상 투숙하는 고객에게 신라스테이 9곳(제주와 해운대 제외)에서 추석연휴기간(9월 29일부터 10월 9일까지) 사용 가능한 스탠다드 객실 1박(1매) 숙박권을 제공한다.

kuh@kukinews.com

구현화 기자
kuh@kukinews.com
구현화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