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뉴스=구현화 기자] 롯데월드 어드벤처는 29일부터 5월 9일까지 황금연휴 나들이 기간 가족, 연인, 친구 등 어느 누구와도 즐거운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28일 밝혔다.
먼저 5월 기념일 우대를 준비했다. 롯데월드 어드벤처는 다가오는 어린이날을 맞아 5월 1일부터 10일까지 유아동(36개월 이상~만 12세)을 대상으로 자유이용권 40%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어린이날 특별우대’를 제공한다. 성년의 날을 맞이해서는 5월 15일부터 말일까지 1998년도에 태어난 성인에게 50% 할인된 가격으로 자유이용권을 판매한다.
5월에 태어났다면 신분증만으로 우대 혜택을 제공 받는다. 5월 한 달간 본인과 동반 1인까지 50% 할인된 가격에 자유이용권 구입이 가능하다. 특히 5월 5일에 태어났다면 5월에 롯데월드 어드벤처를 꼭 이용해야 한다. 1만5천원(동반 1인까지 동일 우대가 적용) 파격가에 롯데월드 어드벤처를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기 때문이다.
롯데월드 어드벤처에서는 교복을 입고 삼삼오오 놀러 오는 친구들도 많이 볼 수 있다. 그래서 롯데월드 어드벤처가 야심차게 준비한 우대가 있다. 교복을 입고 방문하면 같이 온 친구 한 명도 2만7천원(1인가)에 유료 공포체험시설 ‘툼 오브 호러’까지 알차게 즐길 수 있다.
잠실에 위치한 롯데월드 사업장 연계 우대 혜택도 소개한다. 잠실 롯데월드몰에 위치한 롯데월드 아쿠아리움과 롯데월드타워에 위치한 전망대 서울스카이의 5월 입장권 영수증을 지참한 고객은 어드벤처 자유이용권을 50% 할인된 가격에 이용할 수 있다. 오후 4시에 입장 가능한 티켓은 1만8000원에 구입 가능하니 오전에 아쿠아리움과 전망대를 즐기고 오후에 어드벤처를 즐기면 일석삼조의 즐거움을 누릴 수 있다.
다양한 카드 혜택도 이용해보자. 5월 한 달간 KB국민카드와 BC카드, 신한카드 소지자라면 누구나 어드벤처 자유이용권을 본인 60%, 동반 3인은 40%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5월이 알뜰하고 즐거운 롯데월드 어드벤처의 다양한 우대 관련 세부 내용은 홈페이지나 대표전화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kuh@kuki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