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시 13~14일 천호공원서 ‘철쭉축제’ 열어

서울시 13~14일 천호공원서 ‘철쭉축제’ 열어

기사승인 2017-05-13 00:02:00
[쿠키뉴스=송병기 기자] 서울시는 13일과 14일 강동구 천호동 ‘천호공원’에서 ‘봄맞이 지역주민을 위한 문화·체험 프로그램’을 운영한다고 밝혔다.

올해 6회째인 ‘철쭉축제’는 봄꿈 음악회와 풍류 콘서트. 철쭉분재전, 체험놀이마당 등의 프로그램으로 구성된다.
 
13일 저녁 7시부터 케이블tv 딜라이브의 스페셜 봄꿈 음악회 공개방송이 개최된다. 가수 김혜연, 진미령, 조관우, 적우 등이 출연하여 화려한 음악과 재미난 이야기로 즐거운 시간을 선사한다.

이어 14일 저녁 7시에는 국악방송예술단, 연희컴퍼니유희, 바투, 앵비 등이 출연하여 전 세대를 아우르는 흥으로 최고의 국악 콘서트를 연다.

올해는 청소년들과 함께 축제를 누리고자 ‘청소년 동아리 한마당’이 마련됐다. 30개 팀의 예선을 거쳐 본선에 진출한 12팀이 13일 오후 2시 서울시장상, 서울시의회의장상, 서울시교육감상 등 총 12개 부문 시상을 놓고 열 띈 무대를 선보인다.

양일간 진행하는 부대행사로는 철쭉분재전시와 강동구 12개 청소년·사회복지기관이 함께하는 강동 청소년·사회복지한마당이 열린다. 다양한 사회복지기관들의 아기자기한 체험 프로그램과 이색볼거리로 공원을 찾는 시민들을 즐겁게 할 예정이다. songbk@kukinews.com
송병기 기자
songbk@kukinews.com
송병기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