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기자의 화장대] 바르면 화사해지는 '톤업크림' 간단하고 편리해

[구기자의 화장대] 바르면 화사해지는 '톤업크림' 간단하고 편리해

네이처리퍼블릭 등 다양한 톤업크림 내놓아

기사승인 2017-06-03 05:00:00


[쿠키뉴스=구현화 기자] 한 듯, 안 한 듯한 내추럴한 물광 피부 표현이 트렌드로 자리매김하면서 톤업크림에 대한 관심이 커지고 있다. 피부에 광채와 생기를 더해 주면서도 바르기 부담스럽지 않은 것이 인기 비결이다. 

지난해 말부터 인기를 끌었던 톤업크림은 점차 진화를 거듭하면서 다양한 기능성까지 첨가한 톤업크림이 늘어나고 있다. 미백, 기미개선부터 자외선 차단 기능까지 다양한 기능성을 갖춘 제품들이 사랑받고 있다. 

◇ 자외선 차단 기능 들어간 올인원 톤업크림 

네이처리퍼블릭은 스킨케어와 베이스 메이크업, 선크림 단계를 한 번에 해결해 핑크빛 생기를 부여하는 ‘콜라겐 드림 50 올인원 래디언스 톤업 크림 SPF35 PA++’를 출시했다. 

‘콜라겐 드림 50 올인원 래디언스 톤업 크림 SPF35 PA++’는 피부에 은은한 광채와 자연스러운 톤업 효과를 선사하는 데이용 멀티 솔루션 크림으로 바쁜 현대인들을 위해 복잡한 단계를 통합한 3 in 1 기능의 톤업 크림이다.

이 제품은 미백과 주름개선, 자외선 차단 3중 기능성으로 인도네시아 청정 해역에서 추출한 수용성 콜라겐 성분이 50% 함유돼 피부를 생기있고 건강하게 케어해준다. 

또 폴리페놀이 풍부한 아사이베리가 피부를 탄탄하게 가꿔줌과 동시에 바다의 영양을 그대로 담은 하와이 코나 해양 심층수가 수분크림을 바른 듯 촉촉한 윤기를 더해준다. 자연스러운 톤 보정 효과로 피부 결점을 커버해주며 자연스러운 윤기를 부여해 고급스러운 윤광 피부를 연출할 수 있다.

◇ 미백과 주름개선 기능성을 강조한 톤업크림 

나인위시스의 ‘배니싱 밤 얼티밋 톤업크림'은 자연스러움이 강점이다. 특허받은 천연성분과 해수, 글루타치온, 나이아신아마이드 등 프리미엄 성분을 함유하여 피부 자극을 줄였으며, 수분감이 풍부해 피부를 촉촉하게 유지해주고 발림성도 뛰어나다. 미백 기능, 주름 개선 등 2중 기능성을 포함하고 있다. 

한율도 무결점 민낯 광채 피부를 연출해주는 '흰감국 광채 크림'을 새롭게 출시했다. 한율 흰감국 광채 크림은 기미 케어·피부톤 보정·자외선 차단·주름개선까지 갖춘 톤업 크림으로, 가벼운 운동이나 외출 시 자연스러운 민낯 연출하기 좋은 제품이다. 피부 속 기미 케어를 도와주어 피부 광채를 연출해주며, 진주빛 미네랄 파우더™가 함유되어 균일한 빛 반사로 자연스러운 피부 겉 광채를 밝혀준다. 

◇ 수분과 영양 가득한 톤업크림 

구달 프리미엄 스네일 톤업크림은 뷰티 프로그램 '겟잇뷰티' 블라인드 테스트 1위에 빛나는 톤업 크림이다. 티나게 하얗지 않고 자연스러운 은은함을 전달해 주는 것이 특징이다. 

여기에는 달팽이콤플렉스 20%가 함유되어 수분과 영양으로 피부를 진정시키는 데 도움을 주며 피부를 더 탄력있게 케어해준다. 피부를 환하게 가꿔 주는 백삼 추출물도 함유돼 피부 톤을 한층 업시켜 준다. 또 하얗고 촉촉한 질감의 생크림 텍스처가 피부에 녹아들어 피부를 환한 빛으로 보정한다.

최근에 출시한 라네즈 화이트 듀 라인은 피부를 수분으로 투명하게 채워 다크 스팟(기미, 잡티)을 환하게 밝혀주는 딥 수분 브라이트닝 라인으로, 멜라비타 크루서(Mela-vita Crusher)TM 기술과 삼백초 추출 성분이 피부에 다크 스팟을 생성하는 멜라닌 색을 옅게 해준다. 

라네즈 화이트 듀 톤업 크림은 바르는 즉시 노랗고 칙칙한 피부톤을 환하게 연출시켜 주는 촉촉한 제형의 수분 화이트닝 톤업 크림으로, 기초 케어 마지막 단계에 바르면 백색 에멀젼 제형이 피부톤을 자연스럽게 밝혀준다. 다크닝 현상 없이 자연스럽게 화사한 피부 연출이 가능하다.

kuh@kukinews.com

구현화 기자
kuh@kukinews.com
구현화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