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리브영, '헤픈 세일' 마지막 날 바이럴 영상 공개

올리브영, '헤픈 세일' 마지막 날 바이럴 영상 공개

기사승인 2017-06-07 18:08:22

[쿠키뉴스=구현화 기자] 올리브영이 유머가 가득한 바이럴 영상이 인기를 끌고 있다.

CJ올리브네트웍스가 운영하고 있는 헬스앤뷰티스토어 올리브영은 지난 달 31일부터 진행한 ‘헤픈 세일(What Happened?)’의 마지막 날임을 상기시키는 이색 바이럴 영상을 공식 페이스북에 7일 공개했다. 해당 영상은 공개 30분 만에 조회수 1만을 돌파했다. 

이 영상은 실제 올리브영 MD의 염원을 담은 유쾌한 내용으로 제작돼 재미를 더했다. 영상에는 세일 기간 내내 일만 하다가 쇼핑을 하지 못한 워커홀릭 MD가 세일 마지막 날 만큼은 놓치지 않기 위해, 쉴 새 없이 일하고 매장으로 향하는 모습을 담았다. 이 영상은 세일 마지막 날까지 파격 할인 찬스를 놓치고 싶지 않은 소비자들의 입장을 대변하며 큰 공감을 얻고 있다.  

올리브영은 이번 세일 기간 동안 다양한 특가 행사뿐만 아니라, 고객 쇼핑 편의를 위해 소셜네트워크(SNS)에 매일 색다른 콘텐츠를 선보여 좋은 반응을 얻었다. 뷰티 트렌드를 소개하는 카드뉴스와 영상, 쇼핑 유형 심리테스트, 통장 루팡 아이템 공개 등의 이색적인 콘텐츠가 특히 인기였다.

올리브영 관계자는 “마지막 날 까지 세일의 혜택을 놓치지 말라는 메시지를 쉽고 재미있게 전달하고자 해당 영상을 기획했다“며 “역대 초특가 행사로 마련한 헤픈 세일의 마지막 날, ‘탕진의 재미’를 마음껏 만끽하시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kuh@kukinews.com

구현화 기자
kuh@kukinews.com
구현화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