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채널 단신] 현대백화점, 롯데백화점, 타임스퀘어 外

[유통채널 단신] 현대백화점, 롯데백화점, 타임스퀘어 外

기사승인 2017-06-15 18:15:55

롯데백화점, 스포츠 아웃도어 최대 70% 할인 

롯데백화점은 16일부터 22일까지 7일간 본점 9층 행사장에서 ‘스포츠·아웃도어 大박람회’ 대전을 진행한다. 이번 행사에는 스포츠, 아웃도어, 골프 상품뿐만 아니라 휘트니스룩 및 헬스, 요가 용품도 선보인다. 편집숍 ‘휘니스포츠’ 브랜드에서는 전문 헬스 강사와 요가 강사를 초빙하고 고객들에게 직접 시연 및 운동 방법을 알려주고, 케틀벨 전문 업체인 ‘KBFit’에서도 전문 강사를 초빙하고 용품 시범 서비스와 스트레칭 용품 활용 방법에 대한 강의를 직접 선보인다. 행사 기간 동안 행사장에서는 VR을 활용하여 가상현실을 체험하는 ‘5D월드’ 이벤트도 준비했다. 18일에는 올해 수영복과 래쉬가드 신상품을 선보이는 ‘수영복 패션쇼’도 진행한다. 이번 행사에서는 티셔츠, 러닝화, 워킹화, 레깅스 등의 상품을 최저가 수준으로 판매할 계획이며, 대표 상품으로는 나이키 슬라이드 신발 3만4000원, 리복 클래식화 2만9000원, 애슐리트 다예팬츠 1만9000원 및 휘트니스 대표 브랜드 프런투라인의 스포츠 브라탑 7900원 등을 판매한다. 

현대백화점, 바캉스 무드 연출하며 여름상품 특가전 진행 

현대백화점이 6월 불볕더위 속에 바캉스 시즌 분위기 연출에 나섰다. 현대백화점은 16일부터 목동점 영패션 전문관 유플렉스(U-PLEX)에서 '폴링 인 하와이(Falling in Hawaii)'행사를 진행하고 유명 휴양지인 하와이의 와이키키 해변을 콘셉트로 한 연출물(디스 플레이)과 고객 참여형 이벤트, 바캉스 용품 특별할인 행사 등을 선보인다. 이른 무더위로 지난해보다 한 달여 앞당겨 여름 테마를 선보이게 됐다. 체험 이벤트도 진행해 주말 동안(17~18,24~25일) 유플렉스 지하 2층 행사장에서는 '어린이 훌라 댄스 이벤트'를 열어, 바캉스용 완구류 등을 증정한다. 같은 기간 동안 성인고객을 대상으로 수평 운동기기 등을 활용한 '서핑 보드 체험전'등도 함께 진행한다. 유플렉스 지하 2층 대행사장에서는 오는 16일부터 순차적으로 '바캉스 수영복&비치웨어 종합전(16~18일)', '섬머 슈즈전(19~22일)', '에잇세컨즈 여름상품 특가전(23~25일) 등을 진행하고, 그외 100여개 의류, 선글라스, 슈즈 브랜드에서 추가 할인 및 사은품 증정행사를 선보인다. 

타임스퀘어, SPA 여름 시즌오프 행사 

복합쇼핑몰 타임스퀘어는 더워지는 날씨에 맞춰 인기 패션 SPA 브랜드의 여름 시즌오프 행사를 진행한다. ‘H&M’과 ‘에잇세컨즈’ 등으로, 런던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캐스키드슨’도 동참한다. 먼저, ‘H&M’은 최대 50%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섬머 세일’을 재고 소진 시까지 진행한다. 특히 여성 및 남성 패션 라인과 아동 의류, H&M홈 등 전 콘셉트에 걸친 여름 상품군을 저렴하게 선보인다. ‘에잇세컨즈’는 15일부터 시즌 종료 시까지 ‘슈퍼 세일’을 실시한다. 대표적인 여름 소재 상품인 린넨 라인과 간절기 아우터를 비롯해 액세서리 및 잡화, GD 콜라보 상품까지 최대 60% 인하된 가격에 판매한다. ‘캐스키드슨’도 오는 17일부터 한 달간 봄, 여름 시즌 상품 구매 고객에게 최대 50% 할인율을 제공한다. 행사 기간 ‘캐스키드슨’ 특유의 플라워 패턴과 러블리한 감성을 담은 컬렉션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W몰, 여름 핫썸머룩 최대 90% 할인 

서울 가산동에 위치한 패션아울렛 W몰은 16일부터 18일까지 리조트룩과 쿨비즈룩 등 본격적인 여름철에 필요한 핫썸머룩을 최대 90%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1층 행사장에서는 에이비플러스 여름상품 전품목을 1만원부터 파격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이며 지하1층 ‘쿨&썸 원피스대전’에서는 비지트인뉴욕, 리스트, 숲 등 유명 여성브랜드의 원피스를 4만9천원부터 만나볼 수 있다. 아레나, 엘르, 레노마, 레이지비가 참여하는 ‘수영복 종합대전’에서는 수영복과 비치웨어를 최대 80%할인된 파격적인 가격에 판매하며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브랜드별 사은품과 워터파크 입장권 경품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여름 휴가철 패션 포인트로 활용하기 좋은 다양한 잡화 제품도 준비했다. 1층 정문에서는 메트로시티 선글라스를 7만9천원부터 판매하고 레이벤과 구찌 선글라스를 각 12만6000원과 36만9000원부터 선보인다. 또한, 아디다스는 신발 1족을 구매하면 10%를 추가로 할인하고 2족을 구매하면 20%를 추가로 할인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크록스는 슬리퍼와 아동/여성화를 최대 60% 할인하여 각 1만원대와 2만원대부터 판매한다. 

어바웃미, 브랜드데이 진행 

삼양그룹의 뷰티헬스 브랜드 ‘어바웃미(ABOUT ME)’가 16일부터 18일까지 3일간 뷰티툴(미용소품)을 제외한 전 제품을 50% 할인하여 판매하는 ‘어바웃미 브랜드 데이’를 진행한다. ‘어바웃미 브랜드 데이’는 어바웃미 공식 온라인몰을 비롯, 명동점, 홍대점, 타임스퀘어점, 스타필드 하남점, 신세계백화점 대구점, 신세계백화점 센텀시티점 등 6개의 어바웃미 오프라인 직영 매장에서 동시에 진행된다. 어바웃미 전 제품을 5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으며, 뷰티툴(미용소품)은 할인 적용이 제외된다. 추가 중복 할인 및 포인트 적립은 불가하며, 구매금액대별 증정품은 지급되지 않는다.

kuh@kukinews.com

구현화 기자
kuh@kukinews.com
구현화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