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뉴스=구현화 기자] GS샵이 본격적인 휴가 시즌을 앞두고 바캉스에 필요한 상품들을 한자리에 모은 신규 프로그램 ‘올댓바캉스’를 선보인다.
‘올댓바캉스’는 21일부터 3주 간 매주 수요일 저녁 각각 다른 바캉스 테마로 시청자들을 찾아갈 예정이다.
21일 저녁 8시40분에 시작하는 첫 방송의 테마는 ‘태양을 핫하게 피하는 방법’으로 래쉬가드, 선스틱, 선글라스 등 휴가지에서 가장 신경 쓰이는 자외선을 막을 수 있는 상품을 엄선했다.
이 날 첫 선을 보이는 ‘푸마 썸머 래쉬가드 4종’은 UV 차단 기능으로 강력한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준다. 긴팔 래쉬가드, 팬츠뿐 아니라 후드집업과 레깅스팬츠까지 함께 구성해 자외선 차단에 더욱 효과적이다. 흡습속건이 우수하고 4방향으로 늘어나고 복원되는 프리미엄 원단에 인체공학적인 아시안 핏을 적용해 물놀이에 최적화했다. 남녀 각각 13만9000원, 남아용과 여아용은 각각 9만9000원으로 패밀리룩이 가능하다.
‘스킨젠 에코글램 선스틱 세트’는 SPF50+, PA++++로 국내 최고 수준의 자외선 차단기능을 갖췄다. 백탁 현상이 없고 자연유래 성분 함유로 피부 진정효과가 있으며 여린 피부를 지닌 아이들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특히, 선스틱이 자외선에 노출되면 초록색이던 캡이 보라색으로 변해 자외선을 확인하고 빠르게 대응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선스틱(20g) 5개와 휴가지에서 다용도로 사용할 수 있는 폴딩백을 증정한다. 4만9000원.
‘랑방 선글라스 LN755’는 2017년 최신상으로 메탈 위에 아세테이트를 두른 라운드 솔텍스 디자인으로 여성적인 느낌을 준다. 아시안핏으로 착용감도 우수하다. 이전 3회 방송 모두 완판을 기록한 모델로 블랙, 블루, 골드, 로즈핑크 등 4가지 색상이 판매된다. 25만8000원에서 10% 할인된 23만2200원에 선보인다.
올댓바캉스는 오는 28일 ‘공항패션의 완성’, 내달 5일 ‘블링블링 썸머’라는 테마로 바캉스 필수품들을 선보일 예정이다. 엄선된 상품과 최상의 구매조건뿐 아니라 제주도 사전 촬영을 통해 시청자들에게 다양한 볼거리와 더욱 생생한 바캉스 느낌을 전달할 계획이다.
인터넷 쇼핑몰과 모바일GS샵 딜을 통해서도 올댓바캉스 상품을 구매할 수 있으며, GS샵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방송 상품 증정 이벤트도 진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