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뉴스=구현화 기자] 7월 여름 방학 시즌을 앞두고, 국내 특급호텔에서는 가족 고객들을 위한 패키지를 별도로 출시해 눈길을 끌고 있다. 아이들과 함께 투숙을 고려하는 가족 고객들을 위해 조식 무료 혜택을 제공하거나 아이들을 위한 체험 행사도 준비했다. 가성비 높은 다양한 혜택을 담은 특급 호텔의 패밀리형 패키지로 여름방학 추억을 만들어보자.
◇ 인터컨티넨탈 파르나스, 딜라이트 투게더 패키지
여름방학 시즌을 맞아,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에서는 6월 16일부터 8월 말까지 온 가족이 한 여름 더위와 지친 일상으로부터 잠시 탈출할 수 있는 ‘딜라이트 투게더 패키지(Delight together package)’를 선보인다. 특히 이번 패키지는 LG전자와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최신 가전을 체험해봄과 동시에 1박 2일 투숙 기간 동안 즐거운 경험을 선사할 것이다. 가성비 높은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기 때문에 해당 패키지는 일 5객실 한정으로만 판매될 예정이다.
해당 패키지는 딜럭스룸보다 한 단계 업그레이드된 주니어 스위트로만 판매되며, 성인 2인과 어린이 최대 2명(만 12세 미만)까지 무료 조식 뷔페 혜택이 제공된다. 최대 4인 가족까지 투숙할 수 있으며 보조침대 추가비용도 따로 발생하지 않는다.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의 딜라이트 투게더 패키지는 주니어 스위트 일 5방 한정으로 판매되며, 가격은 35만원부터이다. (세금 및 봉사료 별도)
◇ 반얀트리, 핫 서머 패키지
서울 남산에 위치한 도심 속 리조트,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은 핫 서머 패키지(Hot Summer Package)를 7월 15일부터 8월 31일까지 운영한다. 본 패키지에는 여유로운 휴식을 즐길 수 있는 객실에서의 1박과 더불어, 야외수영장 ‘오아시스’ 2인 입장권, 그라넘 다이닝 라운지 2인 조식, 풀사이드 바비큐 뷔페 2인, 실내 수영장과 피트니스 센터 무료 입장 혜택이 포함됐다.
신청을 통해 반얀트리 키즈클럽에서 운영하는 여름 캠프에 참여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여름 캠프는 매주 월요일부터 목요일까지 4일간 오전 11시에 시작하여 다양한 프로그램과 점심 시간, 간식 시간 등을 포함하여 오후 4시 30분에 끝난다. 프로그램은 생각 프로젝트, 리듬체조, 융합 예술활동, 중국어 교실, 미술 교실, 야외수영장 아쿠아 피트니스 등 어학ㆍ예술ㆍ체육 등 다양한 액티비티가 포함됐다. 여름 캠프 참여를 희망하면 최소 3일전 사전 예약이 필수이며, 최소 인원 3명 이상 시에 행사가 진행된다.
◇ 워커힐, 쿨서머 패키지
워커힐에서는 쿨서머 패키지를 6월 17일부터 9월 3일까지 선보인다. 기본형인 쿨타입으로는 숲 속의 별장이라 불리는 ‘더글라스 하우스’ 더글라스 룸에서의 1박, 빵류 및 시리얼, 우유, 주스, 커피 등이 준비되는 라이트 브랙퍼스트, 리버파크 이용 외 600권 상당의 도서가 비치된 더글라스 북라운지 이용이 포함되어 있다. 가격은 성인 2인 기준 17만 5000원부터다.
또한, 자녀 동반 가족을 위해 야외 수영장 ‘리버파크’와 연계한 것이 특징인 가족형 여름 스페셜 패키지인 쿨서머 패키지 중 더 쿨리스트 타입 II (7월 1일부터 8월 27일까지) 은 클럽 패밀리 스위트 룸 1박을 비롯해 그랜드 클럽 조식, 그랜드 클럽 해피아워, 리버파크 이용 및 풀사이드 뷔페까지 포함되어 있어 가족들과 여유로운 시간을 보내기에 알맞다. 만 12세 이하 어린이는 17시 이후 그랜드 클럽 라운지 입장 및 해피아워 이용이 제한되며, 금액은 성인 2인, 어린이 1인 기준 46만 5천원부터다.
마지막으로 4월 1일 리뉴얼 오픈한 비스타 워커힐 서울의 야외 수영장 ‘리버파크’와 처음 연계한 가족형 여름 스페셜 패키지인 에스케이프 패밀리 패키지 (7월 1일부터 8월 27일까지)는 비스타 딜럭스 룸 1박, 콘티넨털 조식, 리버파크 이용 및 풀사이드 뷔페까지 포함해 스페셜 어메니티인 비치백이 추가로 제공된다. 성인 2인, 어린이 2인 기준 49만 2천원부터이며, 상기 모든 패키지 금액은 세금 및 봉사료 별도이다.
◇ 그랜드 하얏트 서울, 섬머 캠핑 패키지
어린이와 함께 가족 여행을 계획하는 고객을 위해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은 ‘그랜드 섬머 캠핑 패키지’를 7월 21일부터 8월 15일까지 선보인다.
어린이 수영장을 포함한 야외 수영장은 환상적인 전망과 함께 시원한 물놀이 시간을 선사한다. 또한,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은 어린이 전용 야외 체험 공간인 ‘그랜드 캠핑’을 운영하여 물놀이 시간 외에도 아이들이 특별한 추억을 만들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다.
그랜드 섬머 캠핑 패키지는 야외 수영장 및 그랜드 캠핑 이용 혜택을 포함하며, 그랜드 객실 1박, 자연주의 화장품인 ‘그라운드 플랜’의 여행용 키트, 호텔 셰프가 만든 갤러리의 수제 아이스크림, 더 스파 그랜드 하얏트 서울의 스파 트리트먼트 이용 30% 할인 혜택을 포함한다.
그랜드 캠핑 패키지는 성인 2인, 어린이 1인 기준으로 가격은 오전 프로그램을 이용할 경우 28만 원부터, 오후 프로그램을 이용할 경우 30만 5000원부터다. 상기 금액에 세금 및 봉사료 별도.
◇ 그랜드 힐튼 호텔, 여름 시즌 프로모션
그랜드 힐튼 서울은 여름 프로모션의 메인 테마인 ‘Urban Summer Forest’ 컨셉 아래, 다가오는 여름을 다채롭게 즐길 수 있는 시즌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키즈 동반 가족 고객을 겨냥한 ‘키즈 서머 글램핑 패키지’는 디럭스 스위트 객실 내 정글 인디언 텐트가 설치되어 숲 속의 인디언이 된 것 같은 상상을 불러 일으키는 패키지이다. 그랜드 힐튼 서울 키즈 배스 가운, 한사토이 미니어처 인형, 정글 키즈 3종 파우치 세트로 구성된 ‘키즈 글램핑 세트’를 제공하며, 뷔페 레스토랑 조식 3인(성인2, 소아1)을 포함, 체련장 및 수영장 무료 이용, 사우나 50% 할인 혜택 등 풍성한 시즌 혜택으로 구성되어 있다.
가격은 26만원부터 시작한다(세금 및 봉사료 별도). 투숙 고객은 키즈 배스 가운 구매 시 25%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 JW 메리어트 서울, 여름 패키지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은 7월 1일 부터 8월 31일까지 아이를 동반한 가족 고객을 위한 여름 패키지를 선보인다. ‘버블 앤 스위츠(Bubble & Sweets)’ 패키지는 슈페리어 객실에서의 1박과 체크인 시, 어린이 고객을 위한 달콤한 젤리 디저트와 롤리팝으로 구성된 웰컴 어메니티가 준비된다.
또한, 세계적인 비누방울 완구 업체로 알려진 리틀 키즈 브랜드의 버블 글리터 버그(Fubbles Bubble Glitter Bug) 비누방울 놀이 세트와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10층에 위치한 리틀란드 이용권 1매도 추가로 증정될 예정이다. 리틀란드는 아이들이 즐거운 놀이문화를 즐길 수 있는 복합 에듀케이션 시설이다.
패키지 가격은 23만 6천원부터(세금 및 봉사료 별도). 여름 패키지 이용 고객은 온천수가 들어가는 테라피풀과 유아풀이 포함된 호텔 내 실내 수영장과 피트니스 센터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으며, 6만원 추가 시, 뷔페 레스토랑 ‘더 카페’에서의 2인 조식을 이용할 수 있다.
kuh@kuki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