휠라 윤윤수 회장이 대구에 깜짝 나타난 까닭은?

휠라 윤윤수 회장이 대구에 깜짝 나타난 까닭은?

기사승인 2017-07-19 17:39:56

[쿠키뉴스=구현화 기자] 최근 10대 고객 성원에 보답하고자 전국 중고생 1만 8000여명에게 '통 큰 선물'을 제공했던 휠라 윤윤수 회장이 대구 한 고등학교에 깜짝 등장했다.

휠라코리아는 지난 19일, 전국 중고생 대상으로 실시했던 '코트디럭스 우리반 찍었스 콘테스트' 1등 학급(3학년 4반)이 속한 대구 남산고를 방문해 깜짝 시상식을 개최, 수상 축하와 감사 인사를 전하는 시간을 가졌다고 20일 밝혔다.

이날 깜짝 시상식에는 윤윤수 회장과 김진면 사장 등 휠라코리아 주요 임원진이 자리해 창의적인 아이디어와 열정으로 이벤트에 참여해 준 대구 남산고 학생들에게 진심어린 감사를 직접 전하기도 했다.

대구 남산고가 1등을 거머쥔 휠라의 '찍었스 콘테스트'는 지난 4월말까지 전국 중고생을 대상으로 학급 친구들과 선생님이 함께 사진 또는 영상을 촬영해 이벤트 페이지에 게재하는 방식으로 진행된 이색 이벤트다. 휠라는 지난 6월부터 '찍었스 콘테스트' 당첨 학급을 학생들에게 알리지 않은 채 기습적으로 방문해 깜짝 선물 전달식을 진행해 왔다.

19일 오전, 여름방학식에 참석하기 위해 학교 강당에 모인 대구 남산고 전교생 1250여 명은 윤윤수 회장의 명사 강의가 있다는 사실만을 전달받은 채 이벤트에 대해 알지 못했다. 이후 윤윤수 회장 명사 강의에 이어진 찍었스 콘테스트 1등 수상 발표에 이어진 시상식과 걸그룹 우주소녀의 공연, '휠라 로고 티셔츠' 등을 깜짝 선물받았다.

전국 중고등학교를 일일이 방문하며 깜짝 선물 증정식을 진행해 온 휠라는 이번 이벤트를 계기로 1020세대와의 소통 강화에 더욱 힘쓰는 한편, 향후 미래 고객이 될 이들의 마음을 사로잡아 브랜드 팬덤을 더욱 공고히 구축해나갈 계획이다.

kuh@kukinews.com

구현화 기자
kuh@kukinews.com
구현화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