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라인터넷면세점, 여름 맞아 경품·할인 서비스
올해 여름휴가로 해외여행을 계획하고 있는 면세점 고객 10명 중 6명은 화장품∙향수를 구매할 계획인 것으로 나타났다.신라면세점은 지난 7월 11일부터 18일까지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를 통해 남녀 총 520명이 참여한 설문조사 결과를 내놓았다. 그 결과 전체 응답자 중 61%가 화장품∙향수를, 38%가 가방과 지갑을 살 거라고 응답했다. 여름 휴가 일정으로는 8월 초 41%, 7월 말 18%로 전체 응답자 중 59%가 ‘7말8초’에 여름 휴가를 떠난다고 답했다. 신라면세점은 여름휴가 최고 성수기인 ‘7말8초’를 맞아 여름휴가로 해외여행을 떠나는 신라인터넷면세점 고객에게 △해외항공∙해외호텔 예약 사이트 할인 △여행준비 혜택 △인천공항 식음 할인 혜택 등을 제공하는 ‘여행지원 라운지’서비스를 제공 중이다. 7월 31일까지 진행되는 ‘꿀 혜택 경품 이벤트’에서는 1달러 이상 구매 후, ‘여행지원 라운지’관련 퀴즈풀기, SNS에 ‘여행지원 라운지’ 혜택 공유하기 등 두 가지 미션에 참여하면 푸짐한 경품을 준다.
신세계면세점, CJ ONE 멤버십과 콜라보
신세계면세점은 여름 성수기를 맞아 이달부터 8월 31일까지 CJ ONE 멤버십과 제휴를 맺고 온∙오프라인 풍성한 선물이 가득한 프로모션을 펼친다. 이번 프로모션은 CJ ONE 멤버십 모든 회원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CJ ONE 멤버십 가입만 되어 있다면 신세계면세점의 온라인, 오프라인 매장에서 각각 개별적 혜택을 동시에 누릴 수 있다. 먼저 CJ ONE 회원이 신세계면세점 명동점과 인천점 오프라인 매장에서 신규회원으로 등록하면, GOLD 멤버십 자격을 부여하고 이 밖에 선불카드 5천원~1만원, 투썸플레이스 아메리카노 쿠폰 등의 선물을 즉석에서 제공한다. 단, 쿠폰은 명동점에서만 받아 볼 수 있다. 온라인에서는 CJ ONE 회원이 신세계인터넷면세점 신규회원으로 가입하면, 투썸플레이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선물하고, CJ ONE VIP 회원에겐 CJ ONE 앱에서 연결되는 신세계인터넷면세점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적립금 3만원의 혜택이, 일반 회원에겐 2만원의 혜택이 주어진다.
두타면세점, 최대 60% 할인하는 여름 정기 세일
두타면세점은 본격적인 여름휴가 시즌을 맞아 최대 60%의 파격 할인과 함께 시그니처 기프트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9월 20일까지 진행한다. 이 기간 발리, 롱샴, 마이클코어스, 베르사체, 만다리나덕, 모스키노, 라코스테, 훌라 등 시즌 인기 패션 아이템을 최대 60%까지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특히 휴가성수기인 7월 말에는 화장품·향수, 패션·액세서리 브랜드를 중심으로 추가 할인이나 증정품을 받을 수 있는 서머 스페셜 쿠폰북을 선보인다.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금액대별 최대 33만원의 풍성한 선불카드도 마련했다. 예를 들어 200달러 이상 구매 시에는 기본 2만원 선불카드를 받을 수 있다. 또 구매금액에 따라 다양한 두타 시그니처 기프트를 증정한다. 250달러 이상 결제고객에게는 ‘데싱디바 매직프레스(1세트)’를 준다. 밤 9시 이후 구매 시 5~10% 추가 할인 혜택은 물론 당일 50달러, 300달러 이상 결제 시 각각 음료 이용권과 티머니 교통카드 3000원권을 증정한다.
kuh@kukinews.com